Home영화관영화 디깅 포 파이어 (Digging for Fire, 2015) : 넷플릭스

영화 디깅 포 파이어 (Digging for Fire, 2015) : 넷플릭스

디깅 포 파이어 (Digging for Fire, 2015)

영화 디깅 포 파이어 (Digging for Fire, 2015)
장르 :  드라마 (83분)
감독 : 조 스완버그
출연 : 제이크 존슨, 로즈마리 드윗, 올랜도 블룸, 브리 라슨, 안나 켄드릭 등

영화 디깅 포 파이어 포스터

줄거리 :
요가 강사인 리(로즈마리 드윗)는 잠시 봐주기로 한 회원 소유의 고급 주택에서 공립학교 교사인 남편 팀(제이크 존슨), 아들 주드와 함께 가족 휴가를 보내게 된다. 그런데 리가 휴식을 취하는 동안 팀이 뒷산에 묻혀있던 의문의 권총과 뼈를 발견한다. 팀은 그대로 덮어둘 것을 당부하는 리와 가벼운 실랑이를 벌이다가 아내의 말을 듣기로 한다.

다음 날, 주드의 교육 문제로 팀과 다시 다투게 된 리는 주말 동안 부모님께 아이를 맡기고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기로 한다. 홀로 남겨진 팀은 친구들을 초대해 파티를 즐기다가 뒷산으로 향하고, 친구가 데려온 여자 맥스(브리 라슨)와 뒷산을 파헤치며 시간을 보낸 뒤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한편, 혼자 바에 들른 리는 매력적인 남자 벤(올랜도 블룸)의 도움을 받은 것을 계기로 그와 함께 저녁을 보내는데…

할리우드 힐스에 있는 지인의 집을 잠시 봐주기로 한 부부. 그러나 뜻하지 않게 총과 뼈가 발견되면서 휴식은 새로운 국면으로 치닫고, 서로의 애정 또한 시험에 든다.

로튼토마토 영화 디깅 포 파이어

Digging for Fire finds director/co-writer Joe Swanberg working from a familiar palette, but in ways that suggest he’s taking new and exciting strides as a filmmaker. 

‘디깅 포 파이어’는 조 스완버그 감독과 공동작가가 친숙한 팔레트에서 작업하는 것을 발견하지만, 그가 영화제작자로서 새롭고 흥미진진한 진보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방식으로 발견됩니다.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