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벨기에 드라마 투 서머스 (Two Summers, Twee Zomers, 2022) : 넷플릭스

벨기에 드라마 투 서머스 (Two Summers, Twee Zomers, 2022) : 넷플릭스

투 서머스 (Two Summers, Twee Zomers, 2022)

벨기에 드라마 투 서머스(Two Summers, Twee Zomers, 2022)
장르 : 드라마, 스릴러 (6화)
출연 : 안 밀러, 톰 버메이어, 헤르비흐 일레험스, 잉게 프루센 등

넷플릭스 드라마 투 서머스 포스터

줄거리 : 절친들로 이루어진 그룹이 화려한 휴가를 보내려 오랜만에 다시 모인다. 한 명이 그룹의 다른 친구들에게 성폭행을 당한 지 수십 년이 지난 후에.

추천 콘텐츠:  1화. 시즌 1: 1화

1. 1화

46분

호화로운 외딴집에서 오랜만에 다시 뭉친 오랜 친구들. 그중 한 명은 몇 년 전에 저지른 끔찍한 범죄가 폭로되지 않을까 불안에 떤다.

추천 콘텐츠:  2화. 시즌 1: 2화

2. 2화

48분

현재 시점의 페터르와 모글리가 용의자를 좁히려 한다. 한편, 1992년에는 괴롭힘과 저급한 농담으로 긴장이 고조된다.

추천 콘텐츠:  3화. 시즌 1: 3화

3. 3화

46분

디디에가 집에 있는 어떤 손님과 관련된 사적인 과거사를 말한다. 한편, 마르크와의 사이가 위태로웠던 루크. 당시의 사건에 관한 숨겨진 이야기가 드러난다.

추천 콘텐츠:  4화. 시즌 1: 4화

4. 4화

47분

1992년에 소피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관한 진실을 알게 된 후, 인생을 바꿀 결정을 내리는 로메이. 한편, 모글리와 사스키아는 점점 가까워진다.

추천 콘텐츠:  5화. 시즌 1: 5화

5. 5화

45분

자신의 과거에 관한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는 페터르. 모글리는 걷잡을 수 없어지는 상황을 통제하려 필사적인 노력을 기울인다. 디디에는 루크와의 갈등을 풀어 보려 한다.

추천 콘텐츠:  6화. 시즌 1: 6화

6. 6화

44분

모든 것이 드러나면서 가해자들이 ​​자세한 정황을 밝힌다. 이후, 이번 주말의 여파로, 친구들은 어떤 일이 있었는지 이야기한다.

한동안 영화를 열심히 보다가 슬슬 넷플릭스 시리즈 드라마로 눈을 돌리기 시작하던 차에 보게 된 벨기에 드라마 <투 서머스 (Two Summers, Twee Zomers, 2022)>. 드라마 줄거리를 찾던 중에 영화 <완벽한 타인>과 느낌이 비슷하다고 하던데. 마지막 6화에서는 유럽 드라마 특유의 난장판을 보여주며 그 말을 납득하게 된다.

드라마 개인적으로 꽤 답답하게 흘러간다는 느낌을 받았던 터라, 보는 내내 속이 터지고 화가 나서 몇 번이나 일시정지를 누르고 옆에 앉아 있는 사람에게 ‘이 미친 것들이 뭐라고 하는지 좀 봐라.’ 하고 열을 토했다. 성범죄를 저지르고도 뻔뻔하게 명언제조기 같은 놈들, 진짜, 얼마나 화가 나던지.

로튼토마토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1 댓글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