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영화 힛쳐 (The Hitcher, 2007) : 히치하이킹 스릴러

영화 힛쳐 (The Hitcher, 2007) : 히치하이킹 스릴러

힛쳐 (The Hitcher, 2007)

영화 힛쳐 (The Hitcher, 2007)
장르 : 스릴러, 공포 (83분)
감독 : 데이브 메이어스
출연 : 소피아 부시, 숀 빈, 잭카리 나이튼, 닐 맥도프, 야라 마티네즈, 로렌 콘 등

영화 힛쳐 포스터

줄거리 :
캠퍼스 커플인 그레이스와 짐은 방학을 맞아 둘만의 여행을 떠난다. 어두운 밤, 비가 억수 같이 쏟아지는 외딴 도로를 달리던 이들은 빗 속에 서 있는 한 남자를 발견하고, 안타까운 마음에 모텔까지 태워주기로 한다.

‘존 라이더’라고 자신을 소개하는 이 낯선 남자의 친절함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사라지고 서서히 그레이스와 짐을 위협하기 시작하면서 이들의 즐거웠던 휴가는 순식간에 끔찍한 공포로 뒤바뀌게 된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낯선 남자의 지능적이고 치밀한 계획 속에 벌어지는 죽음의 게임은 그 비밀이 밝혀질수록 그레이스와 짐을 엄청난 충격 속에 빠져들게 하는데…

낭만적인 자동차 여행을 떠난 젊은 커플. 친절해 보이는 히치하이커를 태워주는데, 상대가 연쇄 살인범이란 사실이 드러나면서 극강의 공포를 마주한다. (넷플릭스)

아래 짜디짜게 나온 로튼토마토 지수와 다르게. 대충 그럭저럭 괜찮게 봤음. 약 90분 정도의 러닝타임. 적당히 킬링타임으로 틀어두기에 나쁘지 않음. 2000년대 후반 감성의 날것의 B급 스릴러도 느낄 수 있음.

로튼토마토 영화 힛쳐

Sean Bean tries giving motive and emotion to The Hitcher, but director Dave Meyers is more interested in cheap shocks, and gratuitous gore and torture.

숀 빈은 히쳐에게 동기와 감동을 주려 하지만 데이브 마이어스 감독은 값싼 충격과 쓸데없는 고어, 고문 등에 더 관심이 많다.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