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영화 8년을 뛰어넘은 신부 (The 8-Year Engagement, 8年越しの花嫁 奇跡の実話, 2017) : 일본 로맨스

영화 8년을 뛰어넘은 신부 (The 8-Year Engagement, 8年越しの花嫁 奇跡の実話, 2017) : 일본 로맨스

8년을 뛰어넘은 신부 (The 8-Year Engagement, 8年越しの花嫁 奇跡の実話, 2017)

영화 8년을 뛰어넘은 신부 (The 8-Year Engagement, 8年越しの花嫁 奇跡の実話, 2017)
장르 : 로맨스, 멜로, 드라마 (120분)
감독 : 제제 다카히사
출연 : 츠치야 타오, 사토 타케루, 야쿠시마루 히로코, 스기모토 텟타, 나카무라 유리, 키타무라 카즈키 등

8년을 뛰어넘은 신부 포스터

줄거리 :
힘든 고난의 시간을 사랑으로 극복하는 커플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영화

막 결혼을 약속한 마이와 히사시. 그런데 마이가 혼수상태에 빠진다. 수년 뒤 마이는 눈을 뜨지만, 히사시를 기억하지 못하고. 그래도 히사시는 그녀 곁을 떠나지 않는다.(넷플릭스)

결혼을 약속한 ‘히사시’와 ‘마이’.
하지만 갑자기 ‘마이’에게 병이 찾아오고, 혼수상태가 되고 만다.
‘히사시’는 ‘마이’의 부모님에게 다른 여자를 만나라는 충고를 듣지만,
그녀의 곁에서 떠나지 않고 회복하는 것을 기다린다.
그 후, 눈을 뜬 ‘마이’는 기억상실증에 걸려
‘히사시’가 누구인지 모르는 상태가 되어버린다.
충격을 받은 것도 잠시, ‘히사시’는 좌절하지 않고 매일같이 그녀를 찾아간다.

일본의 2017년 로맨스 영화. 한국에서는 2021년 5월에 정식 개봉하였다. 원제는 ‘8年越しの花嫁 奇跡の実話’. 다카히사가 연출하였고, 사토 타케루, 츠치야 타오 주연의 영화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소설 ‘8년에 걸친 신부’를 원작으로 하고, 기억상실증에 걸린 여주인공의 이야기를 소재로 한다.

아래가 YTN 뉴스에서 나왔던 실화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