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일상의 작가들안양 평촌 혼밥 다이어트 맛집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안양 평촌 혼밥 다이어트 맛집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다이어트 푸드의 기준이 되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시작된 프레퍼스.
안양 평촌 주변에 먹을 게 없을 때 조용히 혼자 먹기 좋은, 말 그대로 혼밥 다이어트 맛집이라 할 수 있을 것 같다.

평촌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메뉴

여기서 이번에 주문한 것은 ‘치킨 샐러드 파스타’
샐러드 파스타라고 하면 대부분 차가운 음식을 생각할 텐데.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의 음식들은 대부분 따뜻하게 데워져서 나온다. 그래서 언제고 먹기에 불편함이 없는 게 특징.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메뉴 음료

건강과 헬스를 중점에 둔 곳이라서 그런지. 지방 없고, 설탕 없고, 단백질 음료가 인상적. 탄산음료도 전부 제로. 점심에 배부르게 먹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하기도 하고 워낙 커피 아메리카노만 먹는 편이라. 오래 고민하지도 않고 바로 아메리카노 아이스 주문.

매장에서 음식과 음료를 콤보로 주문하면 500원이 할인되기도 한다. 덕분에 1,500원에 아메리카노를 먹는 이득.

언뜻 양이 적어 보이는데. 먹다보면 때때로 남길 정도로 양이 많고 든든한 편. 실제로 일행과 함께 다섯 명이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다섯 명 중에서 한 명만 클리어하고 나머지는 조금씩 남겼던 적도 있었을 정도. 든든하다. 진짜.

프레퍼스의
저온 조리 방식 🔥

프레퍼스는 저온으로 장시간 가열하여 고기를 조리합니다. 영양소 파괴없이 육질을 부드럽게 만들고, 고기 자체의 육향과 담백함만 남겨 고기 본질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더 나은 피트니스
라이프를 위해서.

서플라이스는 끊임없는 고민과 실행을 통해 헬스인들의 더 나은 피트니스 라이프를 만들어가고 있어요. 우리는 지금도 앞을 향해 달려가고 있어요. 서플라이스가 만들지만 그것은 결국 모두의 것이며 함께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 가치를 공유하게 될 거에요.

헬스인들의 불편함과 마음을 가장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같은 헬스인일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의 강점입니다. 직접 운동을 하며 생겼던 불편함, 문제점들을 파악하고 개선해나갑니다.🧑‍🔧 실전을 통해 얻은 다양한 경험으로 더 많이 배우고, 더 크게 발전합니다.

프레퍼스 다이어트 푸드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