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어려서부터 커피를 정말 좋아했던 나.
남들은 바나나 우유, 딸기 우유, 초코 우유를 집을 때에도 오로지 커피 우유만을 고집했던 나.
슬프게도, 지금은 커피의 카페인 없이는 버티지 못하는 직장인이 되었습니다.
다행히 카페인에 크게 영향 받지 않는 체질이라 ‘~~~맛’을 고를 때에는 본능적으로, 자연스럽게 커피맛에 손이 가고 있는 것을 보며 웃음이 납니다.
그래서 고르게 된 오늘의 점심!
미각제빵소 아인슈페너롤, 그리고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라떼

조지아는 콜라로 유명한 ‘코카-콜라’의 커피 브랜드입니다. 콜라로 전세계를 평정한 회사가 이제는 커피까지!
1975년 오리지널을 시작으로, 1980년 대에 본격적으로 커피 시리즈를 판매하게 된 조지아. 그리고 그 조지아가 현 시점 전 세계 캔커피 시장의 지분 1위라고 합니다.
1위고 나발이고 맛있고 저렴하면 그만.
나는 그저 편의점에서 종종 1+1을 하는 제품이라 많이 구매할 뿐.

SPC SAMLIP에서 2019년도 런칭한 프리미엄 빵 브랜드 ‘미각제빵소’
[전 제품 1등급 밀가루를 사용하여 빵의 기본부터 차별화하고 스톤밀 통밀과 같은 건강한 원료로 소비자들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미각제빵소는 일반 리테일부터 베이커리 전문점까지 납품하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삼립의 제빵 전문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라고 쓰여있으니, 아무튼 다른 빵보다는 좋겠지 하면 구매헀습니다.
오른쪽 상단 잘 보이지도 않게 하필 흰색 글씨로 적어 놓은 터라 보이진 않지만, 아인슈페너롤의 특징인 듯 하니 설명드리도록하겠습니다.
1. 1등급 밀가루
2. 콜드브루 원액
3. 천일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