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영화 제미니 맨(Gemini Man, 2019) : 윌 스미스의 1인 2역

영화 제미니 맨(Gemini Man, 2019) : 윌 스미스의 1인 2역

제미니 맨(Gemini Man, 2019)

영화 제미니 맨(Gemini Man, 2019)

영화 제미니 맨(Gemini Man, 2019) 입니다.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의 이안 감독, 미국 파라만운트 픽처스의 작품입니다. 2019년 상반기 영화 <알라딘>의 대성공 이후, 하반기 10월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가볍게 말하자면 영화 제미니 맨(Gemini Man, 2019)은 ‘윌 스미스의, 윌 스미스에 의한, 윌 스미스를 위한’ 영화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더 말할 것도 없고, 설명할 것도 없는 윌 스미스 영화 그 자체.

너무 빤해서 그런지 신선도 측면은 꽤나 낮습니다. 대충 줄거리만 봐도 알 수 있을 것 같은 영화 전반적인 내용. 등장인물 또한 신선도 매우 낮음. 반면에 관객 점수는 높습니다. 빵빵 터지는 액션 연기와 총격전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영화 제미니 맨(Gemini Man, 2019)

윌 스미스, 미국 정부 소속 특수부대 저격수 헨리 브로건 역할과 그의 클론을 맡았습니다. 어떤 작전 이후 저격수로써의 자신감을 잃고, 일 자체에 회의감을 느낀 헨리. 은퇴를 결심합니다.

영화 제미니 맨(Gemini Man, 2019)

하지만 생각처럼 은퇴도 쉽지 않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입수하게 된 정보. 알고보니 이 정보가 헨리가 소속되어 있는 기관의 1급 기밀이었던 것. 기관은 헨리를 입막음하기 위해 저격수를 보내게 됩니다.

영화 제미니 맨(Gemini Man, 2019)

헨리와 같은 기관에 소속되어 있으며, 은퇴를 하려는 헨리의 감시 역할을 맡은 대니. 대니는 헨리가 표적이 된 것도, 왜 표적이 되었는지도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 그렇게 헨리와 함께 움직이다가 대니 또한 기관의 표적이 됩니다.

영화 제미니 맨(Gemini Man, 2019)

헨리의 또다른 동료인 배론, 경비행기 조종을 합니다.

뭐, 재미있게 봤으면 후기를 정성스럽게 쓰기라도 할텐데. 그냥 완전 킬링타임 영화. 시간순삭의 개념이 아닌, 시간을 완전히 죽여버림.

라이프 오브 파이도 잘 봤고, 알라딘도 잘 봤던 터라 기대가 컸는데. 영화는 느리고 지루하기만 합니다.

액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만큼 액션도 그렇게 확 잘 나오는 것도 아니고. 재미가 없을 수가 없는 인간복제 인데.

아무튼 실망이 꽤 큼.

넷플릭스(NETFLIX)
개요 : 액션, 드라마, SF, 스릴러 (117분)
감독 : 이안
출연진 : 윌 스미스,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클라이브 오웬, 더글라스 호지 등
줄거리 : 최강의 요원 헨리(윌 스미스)는 자신과 완벽하게 닮은 의문의 요원(윌 스미스)에게 맹렬한 추격을 당한다. 한편 헨리와 이제 막 동료가 된 대니(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헨리의 오랜 동료 배런(베네딕트 웡)은 의문의 요원에게 이상한 낌새를 느끼고 정체를 파헤치기 시작하고, 그가 헨리의 DNA를 추출해 탄생한 ‘제미니 프로젝트’ 요원임을 알게 된다. 헨리의 전성기와 너무나 완벽하게 닮은 한 사람을 만나 충격에 빠지는 헨리와 동료들. 그들은 ‘제미니 프로젝트’를 파괴하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는데…

<당신을 위한 플러스 알파>

+다음 영화 제미니 맨 포토
+나를 노리는 또 다른 나…영화 ‘제미니 맨’
+영화 ‘제미니 맨’ 1인 4역 센스 터진 윌 스미스 온라인 폭발적 반응 영상 화제!
+[김중기의 필름통] 영화 ‘제미니 맨’ 리뷰
+‘제미니 맨’, 나의 얼굴로 나의 생각까지 헤아리는 존재와 마주하다
+영화 헌트(The Hunt, 2020) : 인간사냥

영화 제미니 맨(Gemini Man, 2019)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