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영화 레이디스 나잇 (Rough Night, 2017) : 여자들끼리 제대로 즐기는

영화 레이디스 나잇 (Rough Night, 2017) : 여자들끼리 제대로 즐기는

왓챠(WATCHA)
영화 레이디스 나잇 (Rough Night, 2017)
개요 : 코미디, 드라마 (97분)
감독 : 루시아 애니엘로
출연진 : 스칼렛 요한슨, 케이트 맥키넌, 질리언 벨, 조 크라비츠, 일라나 글레이저 등

줄거리 : 대학 시절 절친들이 상원 후보자인 제시카의 결혼 전 처녀 파티를 즐기려 마이애미로 향하고 고용한 남성 스트리퍼가 사고로 죽게 되고 강도들에게 위협을 당하며 모든 일들을 헤쳐나가는 내용의 이야기.

<영화 레이디스 나잇 (Rough Night, 2017)>

영화 레이디스 나잇 (Rough Night, 2017) 공식 포스터

마블의 블랙 위도우, 결혼 이야기 등의 수많은 명작에 출연한 우리들의 배우 ‘스칼렛 요한슨’ 주연의 영화 레이디스 나잇 (Rough Night, 2017) 입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여자의, 여자를 위한, 여자에 의한 영화입니다. 남자 배우들은 그저 부수적일 뿐. 감독부터 주연, 조연까지 전부 싹 깔끔하게 여자.

이렇게나 즐거운 영화인데 국내에서 개봉 없이, 바로 IPTV로 직행했다고 하니.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개봉했으면 꽤나 인기 있었을 것 같은 느낌의 영화.

Rough Night’s gifted stars are certainly good for some laughs, but their talents aren’t properly utilized in a scattered comedy that suffers from too many missed opportunities.

로튼 토마토의 총평을 번역하자면, 레이디스 나잇의 재능있는 스타들은 웃음을 주기에는 확실히 좋지만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너무 많은 흩어진 코미디에서 그들의 재능이 제대로 활용되지 않습니다.

제스, 피파, 앨리스, 프랭키, 블레어. 다섯 사람들은 대학 때부터 쭉 친한 친구입니다. 아, 피파는 제스가 다른 곳에서 알게 된 친구입니다. 이 다섯 사람은 30대가 되어 제스의 결혼을 앞두고 처녀파티로 다시 뭉치게 됩니다.

정치 출마를 준비하는 제스를 후원하는 사람의 집을 빌려, 마이애미로 향한 다섯 사람. 함께 가볍게 식사를 하고, 코카인을 즐기며, 클럽에 가고, 술을 마시고 진탕 놀게 됩니다. 말 그대로 ‘레이디스 나잇’.

광란의 밤은 끝나지 않고. 남성 스트리퍼를 부르게 되는데.

정체를 알 수 없는 스트리퍼. 약에 취한 상태로 스트리퍼와 놀다가, 실수로 스트리퍼가 죽게되는 치명적인 인생 최악의 실수가 발생합니다.

각기 자기가 맡은 사회적 위치를 걱정하는 다섯 사람. 만약 여기서 스트리퍼가 죽은 게 문제가 되면 정치 출마를 준비하는 제스부터, 학교 선생님까지. 모든 게 날아가버리게 됩니다.

시체가 없으면 사건도 없다는 변호사의 말을 바탕으로, 다섯 사람은 스트리퍼의 시체를 치워버리기로 결정합니다.

여기서 또 감초처럼 등장하는 타이 버렐(Ty Burrell). 영화 새벽의 저주를 시작으로, 아무튼 등장하는 영화마다 감초 역할을 제대로 합니다. 해맑게 웃고 있는 것만 봐도 재미있음. 필모그래피를 확인하니 ‘레이디스 나잇’이 타이 버렐의 마지막 영화 출연작인 것 같습니다.

제스가 우당탕탕 스트리퍼의 시체를 정리하고 있을 때. 예비 남편 또한 총각 파티를 즐기고 있습니다. 여자 쪽이 ‘레이디스 나잇’ 이라면, 이쪽은 ‘젠틀맨스 나잇’인가.

아무튼, 조신하게 와인 시음회를 하며 시간을 보내는 중. 제스가 혹시 자신을 버릴까봐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레이디스 나잇, 광란의 밤은 과연 어떻게 끝이 날까요?

<당신을 위한 플러스 알파>

+다음 영화 레이디스 나잇 (Rough Night, 2017) 포토
+영화 새벽의 저주(Dawn of the Dead, 2004) : 좀비물 생존의 정석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Night of the Undead, 2019) : 나 B급 코미디가 취향인가
+답답한 일상 속에서 일탈 욕망 끌어오를 때 보기 좋은 ‘띵장 일탈 영화’ 5가지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