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영화 임신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What to Expect When You're...

영화 임신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What to Expect When You’re Expecting, 2012) : 임신 교과서

넷플릭스(NETFLIX)
영화 임신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What to Expect When You’re Expecting, 2012)
개요 : 코미디, 로맨스, 멜로 (110분)
감독 : 커크 존스
출연진 : 제니퍼 로페즈, 카메론 디아즈, 안나 케드릭, 엘리자베스 뱅크스 등

줄거리 : 난임 부부가 간절히 바라던 임신도, 젊은 남녀에게 느닷없이 찾아온 임신도, 이것 하나는 똑같다. 상상 이상으로 힘들다는 것! 임신과 출산의 현실을 유쾌하면서도 실감 나게 담아낸 올스타 캐스팅 로맨틱 코미디.

임신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What to Expect When You’re Expecting, 2012)

영화 임신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What to Expect When You’re Expecting, 2012의 공식 포스터

영화 임신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What to Expect When You’re Expecting, 2012)은 무려 주연으로 제니퍼 로페즈, 카메론 디아즈, 안나 케드릭, 엘리자베스 뱅크스가 출연을 하며, 그 외에 조연으로 데니스 퀘이드, 브룩클린 데커, 체이스 크로포드, 제네시스 로드리게즈, 조 맹가니엘로, 로드리고 산토로 등이 출연하는 영화입니다. 올스타 캐스팅으로 짱짱한 영화!

The cast is stocked with likable performers, but What to Expect When You’re Expecting is too disjointed — and too reliant on stock rom-com cliches — to live up to its distinguished literary namesake.

출연진은 호감가는 출연자들로 가득 차 있지만, <영화 임신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What to Expect When You're Expecting)>은 저명한 문학적 이름에 걸맞게 살기에는 너무 흩어져 있고, 기본 로맨스 코미디에 너무 의존하고 있습니다.

웬디(엘리자베스 뱅크스)는 난임부부. 2년의 기나긴 노력 끝에 드디어 임신에 성공하게 됩니다. 이 소식을 알리려 시부모님을 찾아갔는데. 어린 여자와 결혼한 시아버지. 시어머니도 임신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그것도 쌍둥이. 영화 내내 시아버지 부부와 비교되는 상황이 나옵니다.

줄(카메론 디아즈)는 댄싱 프로그램에서 우승한 유명 커플입니다. 일로 만난 사이. 결혼을 하지 않은 상태. 연습하다가 애인이 되고 갑자기 아이가 생겼습니다. 아들인 것을 알게 된 이후로 두 사람은 아들의 포경수술 여부로 다투게 됩니다.

홀리(제니퍼 로페즈)또한 웬디처럼 난임. 아이의 존재가 절실합니다. 아이를 입양하려고 하려고 준비 중. 입양 심사를 기다리는 홀리와 아직 준비가 되지 않은 모습의 네이트가 꽤나 현실적으로 보입니다.

로지(안나 캐드릭)은 푸드트럭에서 일을 하다가 고등학교 동창과 마주치게 됩니다. 반가운 마음에 설레임에 이끌려 하룻밤을 보내게 되고, 임신을 하게 됩니다.

너무 많은 스타의 캐스팅은 단점이 하나 있습니다. 이야기에 집중하기가 힘들다는 점. 이 부부의 얘기에 집중해도 모자를 순간에 너무 많은 부부와 커플이 보여지는 지라. 로튼토마토의 총평이 왜 저렇게 나온 것인지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영화 원제에 충실하게, 아이를 가지게 될 때의 이상과 현실에 대해 얘기하는 점은 좋았습니다. 부부가 나오지만 주연이 여자인 것 답게 여자의 마음에 이입하게 되는 것도.

뜻하지 않게 결혼 생각도 안 했는데 임신하게 되는 것, 노력해도 안 되니까 입양까지 고민하게 되는 것, 임신하게 되고 태어나지도 않은 아이에 대해 다투게 되는 것, 내 임신과 다른 사람의 임신이 비교되는 것. 이 얼마나 현실적인가.

  • 내가 임신할 계획이 있다
    갑자기 임신을 하게 되었다

이런 계획에 있다면 이 영화 임신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What to Expect When You’re Expecting, 2012)를 한 번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현실에 놓인 부부, 커플이 어떤 대화를 하게 되는지.

<당신을 위한 플러스 알파>

+다음 영화 임신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What to Expect When You’re Expecting, 2012) 포토
+[소년중앙] 내가 이 세상에 나오기까지 엄마는 어땠나요
+“임신과 출산에 대해 아무도 알려주지 않은 것들”
+영화 마이 프리텐드 와이프 (Just Go with It, 2011) : 사랑을 위해 위장부부
+영화 세컨드 액트 (Second Act, 2018) : 우리의 실수가 우리의 한계를 만들지 않는다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