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영화 점퍼 (Jumper, 2008) : 도대체 후속작 언제 나오는데

영화 점퍼 (Jumper, 2008) : 도대체 후속작 언제 나오는데

넷플릭스(NETFLIX)
영화 점퍼 (Jumper, 2008)
개요 : 액션, 어드벤처 (88분)
감독 : 더그 라이만
출연진 : 헤이든 크리스텐슨, 제이미 벨, 레이첼 빌슨, 사무엘 L. 잭슨 등

줄거리 : 데이비드 라이스(헤이든 크리스텐슨)는 뉴욕, 도쿄, 로마, 이집트의 스핑크스 등 원하는 곳은 순식간에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의 소유자, 일명 점퍼이다. 그는 눈 깜박할 사이에 전 세계 어디든 갈 수 있고 순식간에 몇 억을 손안에 쥘 수도 있다. 17세 때 자신의 능력을 처음 자각한 데이비드는 뉴욕, 도쿄, 로마, 이집트 등 원하는 곳으로 점핑하며 화려한 메트로폴리탄의 삶을 누린다. 하지만 ‘점퍼’를 처단하기 위해 비밀리에 조직된 ‘팔라딘’들에게 추적당하기 시작하면서 곧 위험에 처하게 된다. 데이비드는 다른 점퍼들과 동맹을 맺으며 수 천 년 동안 진행된 ‘점퍼’와 ‘팔라딘’과의 전쟁에 직면하게 된다. 그러던 중 데이비드는 서서히 자신의 과거와 가족의 비밀에 대한 진실을 알아가게 되는데…

점퍼 (Jumper, 2008)

후속작을 예고해 놓고 감독이 잊은 건지, 제작사가 잊은 건지. 후속작을 내놓지 않는 영화가 간혹 있는데. 이 영화 점퍼 (Jumper, 2008)가 그런 편입니다.

스티븐 굴드가 쓴 1992년 SF 소설이 원작입니다. 점퍼 1 순간이동, 점퍼 2 그리핀 이야기, 점퍼 3 리플렉스. 이렇게 세 편이 있습니다. 만들어진 영화는 점퍼 1 순간이동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후속작으로 그리핀 이야기가 만들어진다고 꾸준히 얘기가 돌았는데 벌써 10년이 지났습니다. 가망이 없다는 얘기.

YouTube Red로 방영하는 웹 시리즈로 제작할 예정이라고는 하나, 아직도 별다른 소식이 없습니다.

순간이동 능력을 깨달은 데이비드. 알코올 중독자 아버지 밑에서 힘들게 자란 터라, 능력을 깨닫고 집을 나와버립니다. 그리고 전 세계를 순간이동 능력을 통해 돌아다니게 됩니다. 세계 각지를 여행다니고. 돈이 필요하면 훔치기도 하면서, 나름대로 호화롭게 살아가는 데이비드.

그러던 어느날 데이비드를 누군가 습격합니다. 데이비드와 마찬가지로 초능력자를 잡으러 다니는 팔라딘이었습니다. 데이비드는 운 좋게 팔라딘의 습격을 피해 도망치고. 팔라딘은 데이비드가 능력을 쓸 때마다 남기는 잔상을 통해 데이비드를 추격합니다.

도망치다가 만나게 된 그리핀. 그리핀을 통해 데이비드는 초능력자와 팔라딘의 전쟁과 추격이 오래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팔라딘이 데이비드의 주변 사람들에게 힘을 써왔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여자친구도 납치했으며, 아버지를 죽였다는 것까지.

2부가 그리핀 이야기가 될 예정이었는데. 아쉽.

로튼토마토

Featuring uninvolving characters and loose narrative, Jumper is an erratic action pic with little coherence and lackluster special effects.

관련 없는 캐릭터와 느슨한 내러티브가 특징인 점퍼는 일관성이 거의 없고 특수 효과가 부족한 불규칙한 액션 그림입니다

<당신을 위한 플러스 알파>

+다음 영화 점퍼 (Jumper, 2008) 포토
+‘눈이 호강하는 영화’ 점퍼, 비하인드 스토리 흥미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