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애니메이션 날씨의 아이 (Weathering With You, 天気の子, 2019) : 그 끝에는 네가...

애니메이션 날씨의 아이 (Weathering With You, 天気の子, 2019) : 그 끝에는 네가 있었다.

날씨의 아이
(Weathering With You, 天気の子, 2019)

하도 많이 들어서 익숙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애니메이션 날씨의 아이 (Weathering With You, 天気の子, 2019)다.

이번에 보게 된 날씨의 아이 외에도 <별의 목소리>, <구름의 저편, 약속의 장소>, <초속 5센티미터>, <별을 쫓는 아이>, <언어의 정원>, <너의 이름은>의 작품이 있다. 아래 이어질 스틸컷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극강의 사실주의 연출이 특징이다.

  • 제13회 아시아태평양스크린어워드(Asia Pacific Screen Awards) 최우수 애니메이션상. 
  • 2019년 문화청 미디어 예술제 소셜 임팩트상
  • 스코틀랜드 러브 애니 2019 관객상
  • 제47회 애니상(Annie Awards) 장편 독립 애니메이션상 후보. ‘내 몸이 사라졌다’ 가 수상했다.
  • 제 47회 애니상 효과상 후보. (겨울왕국 2가 수상)
  • 제 43회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 최우수 애니메이션상, 최우수 음악상 

로튼토마토

Beautifully animated and narratively engaging, Weathering with You further establishes writer-director Makoto Shinkai as a singularly talented filmmaker.

아름다운 애니메이션과 내러티브가 매력적인 날씨의 아이는 작가 겸 감독인 신카이 마코토를 재능 있는 영화감독으로 더욱 확고히 합니다.

애니메이션 날씨의 아이 (Weathering With You, 天気の子, 2019)
개요 : 애니메이션, 판타지, 드라마 (112분)
감독 : 신카이 마코토

줄거리 : “이제 비는 그치고, 우리의 세상이 빛나기 시작할 거야”
비가 그치지 않던 어느 여름 날, 가출 소년 ‘호다카’는 수상한 잡지사에 취직하게 되고 비밀스러운 소녀 ‘히나’를 우연히 만난다.
“지금부터 하늘이 맑아질 거야”

그녀의 기도에 거짓말같이 빗줄기는 멈추고, 사람들의 얼굴에 환한 빛이 내려온다.
“신기해, 날씨 하나에 사람들의 감정이 이렇게나 움직이다니”
하지만, 맑음 뒤 흐림이 찾아오듯 두 사람은 엄청난 세계의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데…
흐리기만 했던 세상이 빛나기 시작했고, 그 끝에는 네가 있었다.

<당신을 위한 플러스 알파>

+“기후 변화, 어른들 책임” 신카이 마코토, ‘날씨의 아이’로 전한 위로
+한일관계 원망한 ‘날씨의 아이’, 설득력 떨어지는 이유
+애니메이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I Want to Eat Your Pancreas, 君の膵臓をたべたい, 2018)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