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영화 암전 (Running Out Of Time, 暗戰, 1999) : 홍콩의 세기말

영화 암전 (Running Out Of Time, 暗戰, 1999) : 홍콩의 세기말

암전
(Running Out Of Time, 暗戰, 1999)

때는 1999년 세기말. 유덕화 주연의 홍콩 영화 암전 (Running Out Of Time, 暗戰, 1999)이 눈에 들어왔다. 재생하면서 막 찾아보니 평점 높은 역대 중화권의 액션 영화 중 하나로 꼽힌다고.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중국 현지에서도 평점이 좋은 것 같았다.

이 시절 홍콩 영화는 참 좋다. 시간이 이렇게 지나고 봐도 세련된 느낌이 든다고 해야 할까. 과하게 돈을 쓰거나 한 것도 아닌데. 연출도 괜찮고 배우들의 연기도 좋고. 촌스럽게 느껴지지가 않는다.

영화 암전 (Running Out Of Time, 暗戰, 1999)
개요 : 액션, 드라마 (93분)
감독 : 두기봉
출연진 : 유덕화, 몽가혜, 유청운, 이자웅, 허소웅 등

줄거리 : 루는 누명을 쓰고 돌아가신 아버지의 명예를 회복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협상 전문가로 근무하고 있는 하경위에게 자신과 게임을 하자고 제안하며 접근한다. 루의 제안을 받아들인 하경위는 이것이 단순한 사건이 아니라는 점을 눈치채고 조사하지만 루는 그를 이용해 다이아몬드를 훔치는데 성공하고, 하경위는 그런 그를 잡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노력 끝에 하경위는 루를 붙잡는데 성공하지만 다시 그와의 협상으로 8천만불짜리 다이아를 갖고 있는 조직 두목을 잡기 위한 작전에 참여하기로 하는데…

[암전]은 선악의 구분이나 정의의 실현에 관심이 없다. 각자의 분야(여기서는 범죄자와 경찰일 뿐이다)에서 최고의 맞수가 대결을 벌이는 것이 주관심사일 뿐이다. 힘이 아닌 머리와 배짱으로 서로의 의지를 시험한다. 총이 아닌 무전기로 벌이는 액션이 얼마나 박진감 넘칠 수 있는가를 보여주는 독특한 액션영화.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