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영화 기린의 날개 (The Wings of the Kirin, 麒麟の翼 ~劇場版・新参者~, 2011)

영화 기린의 날개 (The Wings of the Kirin, 麒麟の翼 ~劇場版・新参者~, 2011)

기린의 날개
(The Wings of the Kirin,
麒麟の翼 ~劇場版・新参者~, 2011)

영화 기린의 날개 (The Wings of the Kirin, 麒麟の翼 ~劇場版・新参者~, 2011). 히가시노 게이고 소설 원작의 영화. 소설로는 가가 교이치로 시리즈의 9번째. 참고로 여기서의 기린은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목이 긴 기린이 아니다. 동양의 상상속 동물 기린이다.

결론만 말하자면, 하차했다. 중간에 보다가 포기하고 꺼버렸다. 조금 더 극적으로 영화를 만들었으면 좋았을 텐데. 영화는 시종일관 지루하기 짝이 없음. 배우들의 목소리도 뭉개져서 들리는 느낌이 강하고.

영화 기린의 날개 (The Wings of the Kirin, 麒麟の翼 ~劇場版・新参者~, 2011)
개요 : 미스터리, 드라마 (129분)
감독 : 도이 노부히로
출연진 : 아베 히로시. 아라가키 유이, 미조바타 준페이, 스다 마사키 등

줄거리 : 어느 추운 밤, 니혼바시에서 순경이 본 것은 지독히도 취한 채 잠 든 남자였다. 할 수 없이 남자를 일으키기 위해 남자 곁으로 향하지만, 미동조차 없는 남자. 그리고 순경은 남자의 가슴에 꽂힌 칼을 발견한다. 아무래도 남자는 다른 곳에서 칼에 찔린 채 이곳까지 걸어온 것으로 보인다. 순경에 의해 곧 병원으로 후송되지만 남자는 사망한다.

한편, 젊은 남자가 트럭에 치여 혼수상태에 빠진다. 그리고 그의 소지품에서 니혼바시에 있던 남자가 가지고 있었던 지갑과 서류가방이 발견된다. 과연, 젊은 남자가 취한 남자를 죽인 것일까? 가가 형사가 이 사건의 진상을 파헤친다.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