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내가 잠들기 전에 (Before I Go to Sleep, 2014) : 반전 스릴러...

내가 잠들기 전에 (Before I Go to Sleep, 2014) : 반전 스릴러 영화, 매일 기억을 잃는 여자

내가 잠들기 전에
(Before I Go to Sleep, 2014)

영화 내가 잠들기 전에 (Before I Go to Sleep, 2014) 공식 포스터

영화 내가 잠들기 전에 (Before I Go to Sleep, 2014). 사실 굉장히 무서운 상황인데 설렘이 섞이는 건 어쩔 수 없다. 매일 아침 눈을 뜨는데 콜린 퍼스가 옆에 있고, 마크 스트롱이 전화를 걸어주며 함께 하는 것. 영국 발음을 미친 듯이 좋아하는 터라. 눈과 귀가 호강한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매일 아침 크리스틴은 눈을 뜸과 동시에 스무살로 기억이 돌아간다. 심인성 기억상실. 눈을 뜨면 처음 보는 집에, 옆에 모르는 남자가 함께 누워있는 것. 그리고 그 남자가 ‘당신은 사고로 기억을 매일 잃으며, 나는 당신의 남편이다.’라고 말을 한다.

벽에 붙어 있는 사진들과 남자가 해주는 말을 믿으며, 크리스틴은 이 남자와 행복한 결혼생활을 했으며 결혼한 게 맞겠구나 생각할 뿐이다. 머리롸 마음으로 받아들이지 못하는데 믿어야 하는 상황. 다소 폭력적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남편 벤이 출근을 하고 집을 떠나면 전화가 걸려 온다. 그 전화 속의 남자는 옷장 안에 있는 신발 상자에서 카메라를 보라고 말을 한다.

알고 보니 전화 속의 남자는 크리스틴과 기억 상실을 치료하고 있는 닥터 내쉬. 크리스틴이 10년 전에 어느 공원에서 극심한 공격을 당하고 죽을 뻔 했었다는 것을 알려준다.

그렇게 닥터 내쉬와 함께하는 와중에. 크리스틴은 새롭게 알아가거나, 조금씩 기억해내는 일들이 생기는데.

로튼토마토 내가 잠들기 전에

If it doesn’t completely avoid thriller clichés, Before I Go to Sleep still offers a stylish, fast-paced, and well-acted diversion.


스릴러의 진부한 표현을 완전히 피하지 않는다면 내가 잠들기 전에(Before I Go to Sleep)는 여전히 ​​세련되고 빠르게 진행되며 잘 연기된 기분 전환을 제공합니다.

영화 내가 잠들기 전에 (Before I Go to Sleep, 2014)
개요 : 미스터리, 스릴러 (92분)
감독 : 로완 조페
출연 : 니콜 키드먼, 콜린 퍼스, 마크 스트롱, 앤 마리 더프, 딘 찰스 채프먼 등

줄거리 : 매일 아침, 과거의 기억이 사라진 채 남편의 품에서 깨어나는 크리스틴. 매일 아내에게 그녀가 누구인지를 알려주는 벤 그리고 크리스틴의 상태를 알고 아침마다 통화하며 기억을 되찾아 주려고 하는 내쉬 박사. 무언가 심상치 않은 기운을 느끼던 그녀는 내쉬 박사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의 사고와 관련된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 매일 아침이 되면 기억을 잃고,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서 과연, 그녀는 자신의 기억을 되찾을 수 있을까?

<당신을 위한 플러스 알파>

+영화 ‘내가 잠들기 전에’ 리뷰
+리들리 스콧 감독의 신작 영화 ‘하우스 오브 구찌’ 캐릭터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