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애니메이션 '너와 파도를 탈 수 있다면' (Ride Your Wave, きみと、波にのれたら, 2019)

애니메이션 ‘너와 파도를 탈 수 있다면’ (Ride Your Wave, きみと、波にのれたら, 2019)

너와 파도를 탈 수 있다면 (Ride Your Wave,
きみと、波にのれたら, 2019)

애니메이션 너와 파도를 탈 수 있다면 (Ride Your Wave, きみと、波にのれたら, 2019) 공식 포스터

애니메이션 ‘너와 파도를 탈 수 있다면’ (Ride Your Wave, きみと、波にのれたら, 2019). 위의 공식 포스터가 아니라, 썸네일의 포스터를 보고 홀린 듯 재생. 흔히 볼 수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그림체가 아니라 뭔가 특이한 느낌의 그림체일 거라고 예상했었는데. 까보니까 그저 그런 느낌이라 아쉬웠음.

守りたい人がいる。
会いたい人がいる。
지키고 싶은 사람이 있다.
만나고 싶은 사람이 있다.

대학 입학을 계기로 바닷가 마을로 이사해온 히나코. 서핑을 좋아하고, 파도 위에서는 무서울 것 하나 없지만 자신의 미래에 대해서는 자신이 없었다. 어느 화재 소동을 계기로, 히나코와 소방관 미나토와 만나 두 사람은 사랑에 빠진다.

서로가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어버린 두 사람이지만, 미나토는 바다 사고로 목숨을 잃고 만다. 좋아하는 바다를 볼 수 없을 만큼이나 초췌해진 히나코가, 어느 날 문득 두 사람의 추억의 노래를 흥얼거렸을 때 물 속에서 미나토가 나타난다. “히나코를 계속 도와주겠다고 약속했잖아?” 다시 만난 것을 기뻐하는 히나코지만…….

두 사람은 계속 함께 있을 수 있을까? 미나토가 다시 모습을 드러낸 진짜 목적은?

로튼토마토

Despite the somewhat morbid premise, it’s a comforting and serene approach to loss, Yuasa illustrating it with his usual mixture of glee and strangeness.

다소 병적이라는 전제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상실에 대한 위안과 고요한 접근 방식이며 유아사는 기쁨과 낯설음이 섞인 평소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애니메이션 ‘너와 파도를 탈 수 있다면’ (Ride Your Wave, きみと、波にのれたら, 2019)
개요 : 로맨스, 멜로, 판타지 (96분)
감독 : 유아사 마사아키

줄거리 : “네가 바라보고 있는 바다가 선명하게 빛나고- ♬”
평화로운 바닷가 마을. 불투명한 미래를 두려워하는 대학생 히나코와 정의감 넘치는 소방관 미나토.
바다에서 시작된 그들의 사랑은 영원할 것 같았지만 파도와 함께 물거품처럼 사라진다.

“내가 그 노래를 부르면 물 속에 나타나는 거지?”
미나토의 죽음 이후 슬픔에 가라앉은 히나코. 그리운 마음으로 두 사람만의 추억이 담긴 노래를 부르는 그녀의 물 잔 속에 미나토가 나타난다.
“사라지지 마!”
손을 잡을 수도, 안을 수도 없는 두 사람.
히나코 앞에 다시 나타난 미나토에게는 그만의 비밀이 있는데…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