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검은 집 (Black House, 2007) : 한국 공포 영화

검은 집 (Black House, 2007) : 한국 공포 영화

검은 집 (Black House, 2007)

검은 집 (Black House, 2007)
개요 : 스릴러 (104분)
감독 : 신태라
출연 : 유선, 황정민, 강신일, 김서형, 김정팔, 정인기 등

줄거리 : 출근 첫 날, 보험사정원 전준오(황정민 扮)는 한 여자로부터 걸려온 상담전화를 받는다.”자살할 경우 보험금을 받을 수 있나요?” 그는‘상담자 개인 정보를 이야기하거나 동정심을 표현해서는 안된다’는 경고 문구가 눈에 잡히지만 자신의 이름과 사연을 말하고 만다. 아직… 그는 모른다.

7살의 자살 : 계약된 죽음이 시작됐다!
며칠 후, 청진동 보험가입자의 집. 방문을 요청했던 남자는 준오에게 거실 옆 방문을 열어 줄 것을 요청한다. 시체! 그곳엔 7살 어린 아들이 목을 매단 채 죽어있었다! 그러나 그를 더욱 혼란에 빠트린 것은, 그 순간 자신의 눈치를 살피는 그 아버지 박충배(강신일 扮)의 눈길이었다…!

당신은 무엇인가?
가입자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한 보험이, 사람을 죽일 수도 있을까? 준오는 소년의 죽음이 아버지에 의한 존속살인을 확신하고 보험금 지급을 중지시켜버린다. 그러나…! 경찰의 모든 증거는 완벽한 자살을 입증하고 만다! 미궁… 이제 보험금 지급을 요청하며 자해를 서슴지 않는 아버지 박충배는 오늘도 보험회사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자살인가?… 살인인가? 아버지인가, 범인인가. 당신은… 도대체 무엇인가!

당신, 정말 인간의 마음이 없는 것인가?
신이화. 5년 전 박충배와 재혼했던 그녀에게 3억 원의 사망보험금이 가입되어 있음이 밝혀진다. 아들을 잃은 엄마의 얼굴은 가련하기 그지없다. 준오는 그녀를 살리고 싶어하지만 또 다시 이어지는 연쇄죽음과 드러나는 죽음의 흔적들! 검은집… 절단기에 웃으며 팔목을 들이미는 충배… 남편의 팔을 자르는 무표정한 그녀! 과연 그들은 누구이며 다섯 죽음의 진실은 무엇인가? 미궁을 쫓는 준오와 의문의 살인자와의 대결의 끝, 그 너머엔 경악할 진실이 숨겨져 있다!

“ 흔히 ‘싸이코’라고 알고 있지만, 그들은 전혀 다른 존재들이다
그들은 인간 유전자를 공유한 완전히 다른 생명체라는 주장도 있다
그리고… 정장을 입은 채 항상 우리 곁에 있다 “

검은 집 (Black House, 2007) : 한국 공포 영화 공식 포스터

1997년 일본에서 출간되었으며, 국내에는 2004년에 번역본으로 출간 기시 유스케의 공포 소설 ‘검은 집’을 원작으로 한 영화.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