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일본 로맨스 영화 양지의 그녀 (The Girl in the Sun, 陽だまりの彼女, 2013)

일본 로맨스 영화 양지의 그녀 (The Girl in the Sun, 陽だまりの彼女, 2013)

양지의 그녀 (The Girl in the Sun,
陽だまりの彼女, 2013)

영화 양지의 그녀 (The Girl in the Sun, 陽だまりの彼女, 2013)
개요 : 로맨스, 멜로 (128분)
감독 : 미키 타카히로
출연 : 마츠모토 준, 우에노 주리, 키타무라 타쿠미, 아오이 와카나 등

줄거리 : “널 꼭 만나고 싶었어.”

업무 미팅 자리에서 우연히 ‘마오(우에노 주리)’와 마주친 ‘고스케(마츠모토 준)’.
중학생 때 괴롭힘당하던 마오를 도와주며 서로의 첫사랑이 되었지만, 고스케의 전학으로 헤어지게 된 지 10년 만이다.

여전히 마오를 좋아하지만, 고백을 주저하던 고스케는 자신을 만나기 위한 마오의 노력으로 두 사람이 재회하게 되었음을 알게 된다. 햇살 가득한 사랑을 다시 시작한 두 사람. 하지만 마오에겐 말하지 못한 비밀이 남아있는데…

영화 양지의 그녀 공식 포스터

마츠모토 준과 우에노 주리
어지간히 영화와 드라마를 보는 사람들이라면 한 번은 들어봤을 일본 배우들의 이름이라 할 수 있다.

소설 <양지의 그녀>는 남녀 모두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얻으며 누계 발행부수 100만을 돌파한 화제작이다. 2011년에 게이분도 서점의 ‘추천 문고 대상’을 받기도 한 <양지의 그녀>는 2004년 제16회 일본판타지소설대상 우수상을 받으며 ‘보너스 트랙’으로 데뷔한 고시가야 오사무 작가의 작품이다.

애틋한 로맨스로 100만 독자를 울린 원작에 대해 미키 타카히로 감독은 “러브 스토리이긴 하지만 연애라기 보다는 ‘순수한 사랑’에 더 가깝다고 느꼈다. 연애의 밀당을 보여주는 게 아니라, 순수한 애정이 묘사된 것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그는 “소설이 원작이라 비주얼 이미지를 자유롭게 구상할 수 있어 좋았다”며 부드럽고 따뜻한 빛이 표현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고스케(마츠모토 준)이 다니고 있는 학교로 전학을 온 마오(우에노 주리)는 고스케가있는 반이 된다. 첫날. 교실에 도착한 마오는 선생님의 설명도 뒤로하고 고스케에게 다가가 자신의 이름을 얘기하는데.

그런 특이하고 돌발적인 마오의 행동 때문인지 같은 반 친구들은 전학온 마오를 괴롭히고 시작하고, 그 모습을 지켜보던 고스케가 마오를 괴롭히던 같은 반 아이들을 혼내 주고. 마오와 고스케는 점점 가까워지기 시작한다.

​하지만 고스케가 전학을 가게 되고, 마오와 고스케는 헤어지게 된다.

10년 만에 다시 우연히 만나게 된 마오와 고스케. 고스케가 마오를 좋아하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할 무렵. 적극적으로 행동하지 못하는 고스케를 대신해 마오가 적극적으로 움직인다.

우연이라고 말하는 고스케에게 우연 같은 건 없다고 말하는 마오. ​10년 전과 같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마오와 고스케는, 어른이 되어 연인 사이로 발전을 하게 된다.

“네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지만,
예전의 마오도 지금의 마오도
나에겐 그 누구보다 소중한 사람이야.”

“함께 하지 못했던 만큼 같이 있어줘
10년 치 같이 있어줘.”

“사라 질 거야.
네 주변 사람들도 다들 잊었을 텐데
그 녀석에서 남은 시간이 얼마 없다는 뜻이야.
인간의 6분의 1 이하지
해가 지면 네 기억도 사라져서 목숨이 끝나지.”

<당신을 위한 플러스 알파>

+[리뷰]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청춘들의 엇갈린 사랑과 꿈
+[서곡숙의 시네마 크리티크] <양지의 그녀> ― 첫사랑과의 운명적인 결합과 판타지 로맨스영화
+미드나잇 선 (Midnight Sun, 2017) : 로맨스 영화 추천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