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 (Shopaholic Louis, 2016)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 (Shopaholic Louis, 2016)

쇼핑왕 루이
(Shopaholic Louis, 2016)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 (Shopaholic Louis, 2016) 공식 포스터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 (Shopaholic Louis, 2016). 2016년 9월 21일부터 2016년 11월 11일까지 방영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연출은 이상엽 PD가 극본은 오지영 작가가 각각 맡았다. 남자 주인공 루이(강지성)는 가수이자 배우인 서인국이 여자 주인공 고복실은 배우 남지현이 각각 맡아 연기했다.

드라마 쇼핑왕 루이는 제 7회 한국방송콘텐츠진흥재단 드라마 공모전 우수상 수상작으로, 심사 당시 “기억상실, 기업상속자, 생기발랄 에너지 넘치는 산골 처녀라는 로맨틱 코미디에서는 흔한 소재이지만, 너무나 사랑스러운 인물의 템포있는 전개에 휴머니티까지 곁들여져 당장 방송을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소재와 구성, 대사 등이 안정적이고 재미있다”라는 평을 받은 작품이었다.

일찍이 사고로 부모를 잃은 뒤, 하나 남은 손자마저 어떻게 될까 애지중지하는 할머니의 과잉보호를 받으며 외롭게 자란 온실 속 화초남. 숨 막히는 보호와 감시 덕분에 할 수 있는 건 오로지 쇼핑뿐이었던 최적의 환경 속에서 막강한 재력과 탁월한 안목을 밑거름 삼아 쇼핑왕으로 무럭무럭 성장하지만 15년 만에 한국에 돌아왔다. 사고로 기억을 잃고 노숙자가 되고 만다.

그런 노숙자 루이를 산골에서 갓 상경한 마성의 여자 고복실이 거두어 가며 그들의 기막힌 동거가 시작되는데… 부족함 없는 재벌3세에서 2016년 현대서민생활 미노출남으로 거듭난 루이!
생활력은 현저히 떨어지고 소비력만 한없이 높은 등골브레이커지만 잘생김이 묻은 꽃미모에 모성애를 자극하는 깊은 눈망울로 여심을 무장해제 시켜버린다.

전기도 들어오지 않는 강원도 깊은 산골에서 가족의 생계를 위해 약초와 산나물을 캐러 다니는 바지런하고 정이 많은 아가씨로, 싱그러운 에너지가 넘치는 긍정의 아이콘.

가출한 남동생을 찾아 무작정 서울로 상경한 어느 날, 동생의 옷을 입고 있는 노숙자 루이를 발견하고 그를 거두게 되면서 복실에게 기막힌 생활고가 시작되는데…
오대산 날다람쥐에서 2016년 현대도시문물 미노출녀로 거듭난 복실!
유무선 기가 네트워크 세상에서 까막눈에 실수만발이지만 활짝 웃을 때마다 보이는 가지런한 하얀 이가 매력적인 그녀의 순박미에 까칠한 도시남들은 너나할 것 없이 그녀를 돕지 못해 안달이 난다.

등장인물 관계도
드라마 쇼핑왕 루이 인물관계도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