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영화 매기스 플랜 (Maggie's Plan, 2015) : 만나고, 사랑하고, 계획하고

영화 매기스 플랜 (Maggie’s Plan, 2015) : 만나고, 사랑하고, 계획하고

매기스 플랜 (Maggie’s Plan, 2015)

영화 매기스 플랜 (Maggie’s Plan, 2015)
개요 : 로맨스, 멜로, 드라마 (98분)
감독 : 레베카 밀러
출연 : 그레타 거윅, 에단 호크, 줄리안 무어, 트래비스 핌멜 등

줄거리 : · Meet
아이는 갖고 싶지만 결혼은 원치 않는 감성파 뉴요커 ‘매기’(그레타 거윅)는 소설가를 꿈꾸는 어른아이 같은 대학 교수 ‘존’(에단 호크)을 우연히 만나게 된다.

· Love
‘존’은 자신을 이해하고 소설을 좋아해주는 사랑스러운 ‘매기’와 불 같은 사랑에 빠지게 되고…

· Maggie’s Plan
‘존’과 결혼을 하고 그토록 원하던 귀여운 딸과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을 원했던 ‘매기’.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존’이 변해가는 것을 느끼게 되고, ‘매기’는 뜻밖의 결심을 하게 되는데….

만나고, 사랑하고, 결혼하고…
그 다음 차례가 궁금해지는 Maggie’s Plan!

maggiesplan 매기스 플랜 공식 포스터

다소 감성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포스터와 스틸컷에 한 눈에 사로잡혀서 보게 된 영화 매기스 플랜 (Maggie’s Plan, 2015). 넷플릭스에도 있고, 왓챠에도 있다.

개인적으로 영화는 별로. 불륜과 육아, 결혼 등. 전체적으로 흥미를 끌 만한 줄거리는 아니라고 생각함.

주연 배우 그레타 거윅 (Greta Gerwig)
영화 <한나 테이크 더 스테어>, <하우스 오브 더 데블>, <친구와 연인사이>, <아서>, <투 로마 위드 러브>, <프란시스 하>, <매기스 플랜>, <재키>, <개들의 섬>, <화이트 노이즈> 등
본인이 영화에 출연하는 것 외에도 감독, 제작, 각본까지 참여하는 편.

6개월이 넘게 남자를 만나 본 적이 없는 매기(그레타 거윅)는 아이는 갖고 싶지만 자신을 사랑해주는 남자를 언제 어디서 만나냐며 정자를 이용한 인공수정으로 아이를 낳으려고 준비를 하고 있다.

거기에 후보로 오른 것이 고등학교 때부터 알고 지냈던, 수학자가 꿈이었던 것 같지만 현재는 피클 사업을 하고 있는 친구 가이(트래비스 핌멜). 여차저차해서 가이에게 사정을 설명하고 가이는 선뜻 수락한다.

일을 하던 학교 측의 실수로 이중으로 지급 받게 된 월급 때문에 존(에단 호크)과 마주치게 된 매기는 존이 쓰고 있는 소설을 읽고 서로 얘기를 나누며 급격하게 가까워진다.​

그러던 어느날. 식당에서 식사를 하다가 주변의 지인에게서 존의 부인 조젯(줄리안 무어)이 고약하고 얼음장 같은 여자라는 소리를 듣게 된다.

존과 점점 가까워지던 어느 날 인공수정을 위해 대학 동창 중 수학을 잘하던 가이(트래비스 핌멜)가 매기에게 정자를 제공하기 위해 매기의 집으로 찾아온다. 매기는 소독된 병을 내밀고. 가이의 것을 주사기로 인공수정 하려고 하는데. 때마침 부인 조젯이 아이들을 데리고 펜실베이니아를 갔다며 존이 매기를 찾아온다.

로튼토마토 영화 매기스 플랜 (Maggie’s Plan, 2015)

With a typically absorbing performance from Greta Gerwig leading the way, Maggie’s Plan gives rom-com sensibilities a smart, subversive twist.

일반적으로 그레타 거윅(Greta Gerwig)의 흡인력 있는 연기와 함께 매기스 플랜(Maggie's Plan)은 로맨스 코미디에 영리하고 파괴적인 반전을 선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플러스 알파>

+그레타 거윅이 밀레니얼의 아이콘이 된 이유
+상대적 결핍으로 유지되는 사랑을 반품하다 〈매기스 플랜〉
+영화 나를 찾아줘(Gone Girl, 2014) : 괜찮아, 그게 결혼이야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