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단풍 정보통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해외 반응 (all of us are dead...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해외 반응 (all of us are dead reaction, 2022)

지금 우리 학교는 해외 반응
(all of us are dead reaction, 2022)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해외 반응 (all of us are dead reaction, 2022)에 대해 알아봅시다.

먼저 학원 좀비물을 표방한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이 공개 하루 만에 넷플릭스 전 세계 1위를 차지했다고 한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로는 <오징어 게임>, <지옥>에 이어 3번째로 월드 랭킹 정상에 오른 것.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을 보면 <지금 우리 학교는>(영문제목: All of us are dead)은 전날 기준으로 넷플릭스 티브이(TV) 쇼 부문 전 세계 톱(TOP)10에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국가별로는 한국을 포함해 독일, 프랑스, 터키, 브라질, 사우디아라비아 등 25개국에서 1위, 호주, 벨기에, 체코, 인도 등 20개국에서 2위를 차지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학교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다만 학교폭력 가해 학생들이 피해 학생의 교 복을 벗긴 뒤 촬영하는 등 원작에 없던 장면이 등장했다. 이로 인해 선정성 논란을 야기하는 등 일각의 비판을 사기도 했다.

<자료 출처>

K-학원 좀비물, ‘지금 우리 학교는’ 단박에 넷플릭스 세계 1위
‘지금 우리 학교는’ 넷플릭스 1위, ‘오겜’·’지옥’ 이어 세번째…선정성 논란 숙제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인기 글

최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