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영화 저스티스 (Seeking Justice, 2012) : 헝그릿 래빗 점프

영화 저스티스 (Seeking Justice, 2012) : 헝그릿 래빗 점프

저스티스 (Seeking Justice, 2012)

영화 저스티스 (Seeking Justice, 2012)
개요 : 액션, 스릴러 (105분)
감독 : 로저 도널드슨
출연 : 니콜라스 케이지, 가이 피어스, 재뉴어리 존스, 제니퍼 카펜터, 해롤드 페리노 등

줄거리 : 처참하게 폭행당한 아내,
법보다 빠르고 확실한 복수를 약속하는 의문의 남자와 조직
어느 날, 집으로 돌아오던 아내가 정체불명의 괴한에게 처참하게 폭행을 당한 윌(니콜라스 케이지).
하지만 범인을 잡을 수 없다는 절망과 분노에 빠져있던 그 때, 정체불명의 남자(가이 피어스)가 다가와 은밀한 제안을 한다. 바로 아내를 폭행한 범인에게 대신 복수를 해주겠다는 것.

그들의 제안을 수락한 순간, 대리복수의 함정에 빠졌다!
윌은 고민 끝에 그들의 제안을 수락하고, 아무도 모르게 범인은 살해된다.
그리고 다시 찾아온 그들이 요구한 대리복수의 대가는 그 역시 타인의 복수를 대신 해줘야 한다는 것!
평범한 일상에서 일급살인 용의자가 되어 쫓기는 신세가 된 윌.
그는 이제, 경찰과 비밀조직 모두의 추격을 피해 진실을 파헤쳐야 하는데…

사랑하는 사람이 처참하게 폭행당했고,
가해자는 법의 심판조차 받지 않았다.
그리고, 다가온 은밀한 제안… 당신은 복수를 의뢰하시겠습니까?

영화 저스티스 (Seeking Justice, 2012) 공식 포스터

고등학교 교사로 아름다운 아내와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윌 제라드(니콜라스 케이지)에게 어느날 끔찍한 일이 일어난다. 첼리스트인 아내 로라(재뉴어리 존스)가 연습을 끝내고 귀가하던 중 치한으로부터 끔찍한 폭행과 함께 강간을 당한 것이다. 분노로 괴로워하는 제라드 앞에 사이먼(가이 피어스)이라는 남자가 나타난다.

그는 로라를 그렇게 만든 자를 알고 있으니 대신 복수를 해서 정의를 실현하겠다고 제안한다. 다만 조건이 있다. 후에 자신의 부탁을 하나 들어주어야 한다는 것. 선택은 제라드의 몫이다. 아무리 나쁜 짓을 했다고 해도 누군가의 죽음을 사주한다는 것이 결코 쉬운 선택은 아니다. 그러나 결국 제라드는 이성보다는 감정의 손을 든다.

영화 저스티스 (Seeking Justice, 2012) : 헝그릿 래빗 점프.

너무 진부해서 흥미롭지 않았으나. 진부한 만큼 무난하게 볼 수 있어서 대충 틀어놓고 볼 수 있을 정도. 니콜라스 케이지, 개인적으로 연기는 잘 하는데 작품 선택력이 없어도 너무 없는 것 같은 느낌. 심지어 그 연기 잘하는 것도 대체로 좀 비슷비슷한 느낌이 강해서 특색이 없다.

로튼토마토 영화 저스티스 (Seeking Justice, 2012)

Seeking Justice is nothing more than a typical potboiler with another phoned-in performance by Nicolas Cage.

Seeking Justice는 Nicolas Cage의 또 다른 전화 출연 연기가 있는 전형적인 팟보일러에 불과합니다.

<당신을 위한 플러스 알파>

+‘복수해줄게 부탁 들어줘’…수렁에 빠진 남자
+[영화IN] 뛰어난 연기력의 액션 스타, 니콜라스 케이지 필모그래피
+영화 노잉 (Knowing, 2009) : 숫자로 예견된 대재앙의 비밀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