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MBC 드라마 봄밤 (One Spring Night, 2019) 한지민, 정해인

MBC 드라마 봄밤 (One Spring Night, 2019) 한지민, 정해인

봄밤 (One Spring Night, 2019)

봄밤은 알고 있다.
당신이 사랑에 빠지리라는 것을.

진취적인 30대 여성이 오랜 연인과 서로의 관계를 되돌아보며 새롭게 찾아온 사랑에 대한 감정을 깨닫는 과정을 그린 작품.

봄밤 메인포스터 1

결론만 말하자면 엄청 잘 봤다. 기대 하나도 하지 않고 그냥 보이길래 재생한 것이었는데, 역시 한지민. 연기 말할 것도 없이 좋았고.

정해인은 넷플릭스 드라마 <D.P.>로 인식한 배우인데. 여기서도 연기가 나쁘지 않았다. 앞으로 큰 문제 없이 열심히 연기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데 최근 드라마 <설강화>로 말이 많았었음. 아쉽.

봄밤 포스터

이정인(한지민)
여주인공. 35세. 도서관에서 사서로 근무하고 있다.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사는 것에 가장 큰 가치를 뒀다. 자매들 간의 애정이 두텁다. 한 살 터울의 언니와는 말하지 않아도 통하는 사이다. 오랜 연인인 기석과의 결혼 얘기가 시작되자, 서로의 관계를 되짚어 보게 된다. 자신이 꿈꾸어 왔던 사랑을 하고 있는 것인지, 그 사랑은 과연 옳은 것인지, 선택한다면 후회하지 않을 것인지, 다시 들여다보려 한다.

유지호(정해인)
남주인공. 35세. 약사로 근무하고 있다. 따뜻하고 강직하다. 부모 속 한 번 썩이지 않은 소위, 없는 자식처럼 컸다. 그러다 대학 때 만난 여자 친구와의 문제로 인생의 소용돌이를 맞았다. 자책과 상실감으로 체념한 채 살아오던 중에, 정인을 만나면서 잊고 살던 모든 감정들이 되살아난다. 제어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불가능하다는 것 또한 이미 알고 있다.

봄밤 인물관계도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