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영화 성난 변호사 (The Advocate : A missing body, 2014) : 이기는...

영화 성난 변호사 (The Advocate : A missing body, 2014) : 이기는 게 정의다

성난 변호사 (The Advocate : A missing body, 2014)

영화 성난 변호사 (The Advocate : A missing body, 2014)
개요 : 범죄, 액션 (117분)
감독 : 허종호
출연 : 김고은, 이선균, 임원희, 장현성, 최재웅, 박지영 등

줄거리 : “이기는 게 정의지 뭐”
두뇌 상위 1%, 승소확률 100%의 에이스 변호사 ‘변호성’(이선균). 대형 소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짓고 승승장구하는 그에게 새로운 의뢰가 들어온다. 바로 시체도 증거도 없는 신촌 여대생 살인 사건의 유력 용의자를 변호하는 것! 좀처럼 풀리지 않는 사건이지만 그의 두뇌는 빠르게 움직이기 시작하고, 파트너 ‘박사무장’(임원희)과 함께 사건 현장에서 용의자의 혐의를 벗길 결정적 증거를 확보한다.

“지금부터 이 사건의 주인공은 나다!”
재판 당일, 사사건건 부딪히는 후배 검사 ‘진선민’(김고은)의 반론에 맞서 조목조목 반박하는 변변. 언제나 그렇듯 승리를 확신하는 순간! 용의자가 자신이 피해자를 살해했다고 자백한다. 갑작스런 자백에 판세는 뒤바뀌고, 변변은 승소를 위해 증거를 조작했다는 의혹과 함께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게 되는데…

영화 성난 변호사 공식 포스터

유명 로펌의 에이스인 변호성은 승소 100%를 자랑한다.

제약회사의 치료제 부작용 재판도 승소하고 신촌 여대생 살인사건 제의를 받는다. 제약회사의 회장인 문지훈의 운전기사가 한민정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된 것이다. 목격자도 있어 범인이 확실한 상황인데 이 사건은 시체만 없다. 변호성은 사건 현장에 가서 상대 검사인 진선민과 마주친다.

​두 사람은 아는 사이인지 진선민이 변호성에게 돈만 아는 법조인이 되었다며 그에게 실망한다. 재판이 열리고 변호성은 재판이 불리하지만 법의학자까지 동원해 역전을 노린다. 문지훈 회장의 김기사가 일부러 목격자에게 들키려고 한 것, 상황적 증거가 앞뒤가 맞지 않아 무죄를 만드는 데 김기사와 한민정이 연인이었던 것이 드러난다.

그런데 김기사가 자신이 범인이라 자백해 변호성은 승소 100%의 명성에 금이 가고 마는데.

로튼토마토 영화 성난 변호사 (The Advocate : A missing body, 2014)

<당신을 위한 플러스 알파>

+[성난 변호사] 너무 자주 뒤집어도 영화는 설익는다
+[인터뷰] ‘성난 변호사’ 이선균, 짜증의 품격
+영화 결백 (潔白, 2019) : 신혜선 주연의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