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문화책 추천(로맨스 소설) 노머니 노허니 _ 강곰곰

(로맨스 소설) 노머니 노허니 _ 강곰곰

노머니 노허니 _ 강곰곰

강곰곰 작가의 <노머니 노허니>. 굉장히 좋아하는 작가 중에 하나. 글을 거의 단권으로 쓰는데 후딱 읽고 끝내기 좋다. 매끄럽게 쓰인 편이라 가독성도 굉장히 좋은 편. 가끔 눈이 찌푸려지는 것도 유쾌하게, 깔끔하게 풀어내서 찌푸려지다가 괜찮아짐.

강곰곰
<첫사랑의 사이즈>, <빌런의 연애>, <스파이야 사이코야>, <위대한 명령>, <노머니 노허니>, <입의 혀처럼>, <무아지경>, <나쁜 보호자>, <예비된 신부> 등

위에 언급한 것들 중에서 거의 절반 이상을 구매 후 완독했음. 단풍국 리뷰에 남긴 게 <입의 혀처럼> 하나 뿐이라 검색하고도 스스로 놀람. 리디북스 마크다운에 드물지 않게 나오니 보이면 구매하길 추천.

리디북스 노머니 노허니 키워드 정보
리디북스 키워드 정보

*남자주인공: 유태오.
고상하게 천박한 인간. 머리부터 발끝까지 비싼 것들로 치장한 자태가 고상함은 틀림없으나 묘하게 위화감이 느껴진다. 매사 무심한 듯 대하다가도 수틀리면 순식간에 위압감을 내보인다.

*여자주인공: 김이채.
꼿꼿한 성격의 소유자. 돈도 필요하고, 자존심도 포기할 수 없다. 이채는 저와는 다른 세상의 사람이라 여기는 태오에게 휘말리지 않으려 하지만 끊임없이 엮이고 만다.

남자는 좋은 것만 타고, 좋은 것만 차고, 좋은 것만 입으면서 말본새는 폐급에 가까웠다. 그렇게 근사한 겉모습을 하고선 왜 자신의 본성을 숨기지 않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그녀는 태오에 대한 느낌을 정의했다.

고상하게 천박한 인간.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