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영화 루퍼 (Looper, 2012) : 조셉 고든 레빗

영화 루퍼 (Looper, 2012) : 조셉 고든 레빗

루퍼 (Looper, 2012)

영화 루퍼 (Looper, 2012)
장르 : SF, 액션 (119분)
감독 : 라이언 존슨
출연 : 조셉 고든 레빗, 브루스 윌리스, 에밀리 블런트, 폴 다노, 파이퍼 페라보 등

줄거리 : 암흑의 도시로 변해버린 2074년 캔사스.
‘시간여행’은 불법으로 규정돼 거대 범죄 조직들 사이에서 비밀리에 이용된다.

완벽한 증거 소멸과 시체 처리를 위해 미래의 조직들은 제거 대상들을 비밀리에 2044년에 활동하고 있는 ‘루퍼’라는 킬러들에게 보낸다. 어느 날, 완벽한 임무수행으로 최고의 자리를 지켜내고 있는 킬러 ‘조(조셉 고든 레빗)’의 앞에 새로운 타겟이 등장한다. 그는 바로 ‘레인메이커’에 의해 살해 당한 아내를 다시 살려내고자 과거로 돌아온 30년 후의 바로 자신(브루스 윌리스인)임을 알게 되는데…

루퍼 국내

조셉 고든 레빗(Joseph Gordon-Levitt)
영화 <흐르는 강물처럼>,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 <500일의 썸머>, <인셉션>, <다크 나이트 라이즈>, <루퍼>, <링컨>, <돈 존>, <씬 시티 : 다크히어로의 부활>, <스노든>, <피노키오> 등

2074년의 미래에서는 타임머신이 발명되었으나, 타임머신의 이용은 불법으로 규정되었다. 또한 미래에는 태깅 기술의 발달로 시체 은닉 그 자체가 이미 불가능해진 상황이라 범죄조직 사이에서 살해대상을 과거로 내보내서 과거의 킬러인 ‘루퍼’라고 불리는 이들에게 살인청부를 한다.

루퍼는 이들을 살해하는 대가로 암살대상의 등짝에 붙여져 있는 은괴 4개를 받는다. 그렇게 죽인 시체는 어느 한적한 공장의 화로에서 불태워지니 미래 쪽 입장에서는 그야말로 완전범죄를 이룰 수 있었다. 또한 간혹 살해대상이 자기 자신인 경우도 있는데, 이 경우에 그 미래의 자신은 다른 암살대상과 달리 10개 이상의 금괴가 등짝에 붙어 있다.

범죄조직들은 자신들의 비밀을 함구하기 위하여 루퍼에게 미래의 자신을 죽이게 하여 계약 해지를 한다고 한다. 계약을 해지한 루퍼는 이후 자신이 죽음을 맞을 때까지 30년 동안 질펀하게 놀면서 인생을 즐긴다.

에밀리 블런트 (Emily Blunt)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선샤인 클리닝>, <울프맨>, <걸리버 여행기>, <컨트롤러>, <5년째 약혼중>, <바람이 분다>, <엣지 오브 투모로우>, <시카리오 : 암살자의 도시>, <헌즈맨 : 원터스 워>, <걸 온 더 트레인>, <콰이어트 플레이스>, <메리 포핀스 리턴즈>, <정글 크루즈> 등

로튼토마토

As thought-provoking as it is thrilling, Looper delivers an uncommonly smart, bravely original blend of futuristic sci-fi and good old-fashioned action.

스릴 넘치는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Looper는 미래 지향적인 SF와 고전 액션의 독창적이고 영리하고 독창적인 조합을 제공합니다.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