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영화 엠파이어 스테이트 (Empire State, 2013) : 드웨인 존슨

영화 엠파이어 스테이트 (Empire State, 2013) : 드웨인 존슨

엠파이어 스테이트 (Empire State, 2013)

영화 엠파이어 스테이트 (Empire State, 2013)
장르 : 범죄, 스릴러 (94분)
감독 : 디토 몬티엘
출연 : 드웨인 존슨, 리암 헴스워스, 엠마 로버츠, 마이클 안가라노, 니키 리드 등

줄거리 : 전대미문! 뉴욕 한복판에서 삼천만 달러가 사라졌다!
전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놀라운 범죄 실화 블록버스터!
1982년 뉴욕 퀸즈에 있는 현금수송차량회사에서 3천만 달러가 사라졌다. 당시 기준으로 사상 최대의 현금 절도 사건이 벌어지자 북미 전체가 이 사건이 주목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이 사건의 중심에 서 있는 것은 바로 현금수송차량회사의 경호원 크리스(리암 헴스워스)! 절친한 친구 에디(마이클 안가라노)와 함께 자신이 일하고 있는 회사의 돈을 털어낸 그는 유유히 돈과 함께 떠나려고 했으나 베테랑 NYPD 제임스(드웨인 존슨)에게 덜미를 잡힌다. 이제 크리스와 에디는 자신들을 추적하는 경찰과 자신들에게서 돈을 뺏으려는 범죄 조직 사이에서 어떻게든 살아남아야만 한다.

영화 엠파이어 스테이트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주인공인 드웨인 존슨. 대체로 나오는 역할 마다 마동석처럼 속이 뻥 뚫리게 때려부수고 앞으로 나아가는 느낌을 주는데, 이 영화도 포스터부터 그런 느낌이 빵빵하게 난다.

드웨인 존슨 (Dwayne Johnson)
영화 <스콜피온 킹>, <웰컴 투 더 정글>, <분노의 질주 : 언리미티드>, <엠파이어 스테이트>, <샌 안드레아스>, <모아나>, <쥬만지 : 새로운 세계>, <램페이지>, <스카이 스크래퍼>, <레드 노티스>, <블랙 아담> 등

영화 엠파이어 스테이트 (Empire State, 2013).

사실 드웨인 존슨이 나오는 영화들은 줄거리가 딱 거기서 거기다. 영화 정보에 나오는 줄거리 외에는 별 게 없음. 도둑 잡으려는 어마어마한 경찰 드웨인 존슨의 우당탕탕 요절복동 소동이라고 해야 할까. 좋게 말해서 구구절절 설명할 필요가 없는 영화. 박하게 말하면 참 영화 쉽게 만들었다 싶은.

영화는 뭐, 의미 없이 틀어두고 시간 보내기에는 나쁘지 않음. 기대하지 않고 시작해서 그런지 실망한 것도 없고. 엄청 좋게 본 것도 없고. 그냥 평타. 그저 그랬음.

로튼토마토

Montiel’s worked through this type of tough guy material before, yet there’s still no sign of creative growth. Maybe it’s time for the filmmaker to move out of New York City and see what the rest of the country is up to.

Montiel's는 이전에 이러한 유형의 터프 가이 소재를 통해 작업했지만 아직 창의적 성장의 조짐은 없습니다. 아마도 영화 제작자가 뉴욕시를 떠나 나머지 국가가 무엇을 하는지 볼 때입니다.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