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문화책 추천생일에 _ 주성우 (로맨스 소설 추천, 현로 추천)

생일에 _ 주성우 (로맨스 소설 추천, 현로 추천)

주성우, 라떼북

생일에 _ 주성우

우연히 추천 받아 보게 된 로맨스 소설 ‘생일에’는 제목에 맞게, 일년에 단 하루뿐인 생일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어느 특정한 날이 중심이 되는 건 유폴시 작가님의 <신청곡> 이후에 처음인 듯.

일단 제목에는 추천이라고 달았는데. 좋은 점과 나쁜 점이 동시에 있어서 사실 조금 애매한 편.

좋은 점 : 여주가 강단이 있다. 남주 시점으로 후회와 짝사랑 절절. 씬이 없다. 불편할 정도의 MSG가 없는 느낌. 내용 자체가 깔끔하다.

나쁜 점 : 여주가 강단이 있는데 너무 있는 나머지 구질구질 자존심만 부리는 것 같은 느낌이 있다. 남주의 후회와 짝사랑이 너무 떠난 버스를 향해 손을 흔드는 것. MSG가 없는 만큼 약간 심심한 면이 있다. 깔끔해서 좋은데, 너무 서사가 간략하게 요약되서 진행되는 느낌.

나쁜 점을 구구절절 설명하다 보니 줄도 길고 많아 보이지만, 실상 좋은 점과 한 끗 차이. 가격 해봐야 쿠폰 먹이면 3,000원 언저리니 쿠폰이나 포인트 들어오면 사기 괜찮을 듯.

리디북스 생일에 키워드 정보
리디북스 주성우 생일에 키워드

*남자주인공 : 채운경
얼굴, 몸매, 학벌, 집안 무엇 하나 빠질 것 없는 그야말로 완벽한 남자. 여자 친구를 사귈 때 조건은 딱 하나, ‘우리 누나’가 무조건 우선시될 수 있는 사람이다.

*여자주인공 : 신은제
대학 등록금부터 생활비까지 혼자서 고군분투하며 살아가는 평범한 여자. 진심이 중요하지 않아 보이는 운경에게 호기심 삼아 물었다. “우리 사귀자.”

*이럴 때 보세요 : 서로의 오해가 켜켜이 쌓인 채, 돌고돌아 몇 년 후 재회하는 극적인 로맨스가 보고 싶을 때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