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드라마 힐러 (Healer, 2014) : 박민영, 지창욱, 유지태

드라마 힐러 (Healer, 2014) : 박민영, 지창욱, 유지태

힐러 (Healer, 2014)

KBS 2TV 드라마 힐러 (Healer, 2014)
장르 : 액션, 멜로 (20부작)
연출 : 이정섭, 김진우
극본 : 송지나
음악 : 이필호
출연자 : 지창욱, 박민영, 유지태, 박상원 등

드라마 힐러 공식 포스터

정치나 사회 정의 같은 건 그저 재수 없는 단어라고 생각하며 살던 청춘들이 부모세대가 남겨놓은 세상과 맞싸우는 통쾌하고 발칙한 액션 로맨스 드라마.

내용이 재미가 없는 건 아닌데. 그렇다고 또 엄청 재미있지도 않았다. 20부작이라 약간 루즈하고 버거웠던 것일 수도 있고. 16부작이었더라면 더 긴박하고 깔끔하게 사건이 진행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긴 했다.

힐러' 한 눈에 파악하는 인물관계도 - 스포츠경향 AMP
external/img.kbs...

여자 주인공 채영신

B급 인터넷 신문사 썸데이 뉴스의 연예부 기자. 오리아나 팔라치처럼 유명한 기자가 되는 것이 꿈이지만, 현실은…

스타들의 밀회 현장을 뒤쫓다 보니 어쩌다 전설적인 심부름꾼 힐러에 대해 주워듣게 되고, 이따금씩 나타나 그녀를 도와주는 누군가가 아마 힐러가 아닐까 짐작하고 있다. 300만원 짜리 광고를 들고 혜성처럼 입사한 후임기자 박봉수와 유명한 기자가 되게 도와주겠다며 혹독한 훈련을 시키는 김문호 때문에 인생이 피곤해졌다. 과거의 사건들이 드러나며 오길한과 최명희의 친딸인 오지안과 동일인물로 추측되고 있다.

폭력현장을 보면 숨을 못 쉬지만 위험에 처한 사람이 있으면 우선 자신이 구하겠다고 나서는 성격이다. 뭘 몰라서 겁이 없는 게 아니라 얼마나 무서운지 알면서 용감한 것. 이는 서정후가 표범같은 여자라며 반하게 되는 계기가 된다. 만취하면 공룡의 뇌 이야기를 꺼내며, 이때 꼭 대형사고를 친다. 아주 좋을 때, 아주 빡칠 때, 조금 겁나고 심란할 때 노래를 흥얼거리는 습관이 있다.

배우 박민영 (Park Min-young)
드라마 <거침없이 하이킥>, <아이 엠 샘>, <자명고>, <성균관 스캔들>, <시티헌터>, <영광의 재인>, <힐러>, <7일의 왕비>, <김비서가 왜 그럴까>,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등.

이 중에 벌써 네 작품이나 봤네.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