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문화책 추천자취방개론 _ 연초 (로맨스 소설 추천, 현로 추천)

자취방개론 _ 연초 (로맨스 소설 추천, 현로 추천)

연초, 라떼북

자취방개론 _ 연초

연초 작가의 <자취방개론>. 작년에 <사이코패스의 영역>도 너무 잘 봤는데. 자취방개론은 그것보다 더 무난하게 볼 수 있을 듯.

평범한 것 같지만 평범하지 않은 두 사람이 한 건물, 위아래 이웃으로 만나 층간소음으로 얼굴을 트고 서로를 알아가게 되는 과정이 풋풋하게 그려진 소설인데. 나쁘지 않게 봤음. 괜찮았음. 외전까지 합하면 총 세 권인데 그다지 길다고 생각되지 않았을 정도. 마지막까지 다 보니까 새벽 5시였음.

리디북스 자취방개론 키워드 정보
리디북스 자취방개론

*남자주인공: 스물다섯의 강현. 예술에 대한 재능이 풍부한 대학생. 외모, 실력으로 교내외에서 유명한 인기남. 애지중지 키우는 반려견 시벨이 때문에 아래층 사는 세청과 엮인다.
*여자주인공: 스물다섯의 세청. 남들이 보기에는 꽤 풍파 있는 삶을 살아왔지만 그런 티가 안 날 만큼 밝고 씩씩하고 자기중심이 잘 서 있는 사람. 강현에 대한 오해가 점차 감정으로 변하게 된다.

*이럴 때 보세요:
풋풋하고 열정적인 20대의 연애가 보고 싶을 때. 달달하고 간질간질한 로맨스가 끌릴 때.

*공감 글귀:
타지에서 자취하며 가장 힘들었던 것은 바로 혼자 모든 걸 감당하고 해결해야 되는 거였다. 기댈 곳 하나 없는 서울은 낯설기만 한 남의 동네였다. 하지만 이제는 좀 다르다. 어느새 학교 근처의 자취방은 언제든 돌아올 수 있는 고향처럼 정답고 친숙해졌다. 강현 덕분이다. 사람에게 정을 붙이면 그냥 그 사람이 있는 장소가 친숙하고 좋아지니까.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