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영화 왓 위민 원트 (What Women Want, 2000) : 멜 깁슨의 로맨스

영화 왓 위민 원트 (What Women Want, 2000) : 멜 깁슨의 로맨스

왓 위민 원트 (What Women Want, 2000)

영화 왓 위민 원트 (What Women Want, 2000)
장르 : 코미디, 로맨스, 멜로 (126분)
감독 : 낸시 마이어스
출연 : 멜 깁슨, 헬렌 헌트, 마리사 토메이, 앨런 알다, 마크 퓨어스타인 등

줄거리 : 광고회사 중역 닉 마샬(멜 깁슨)은 천하태평인 중년 여피이며 바람둥이다.

하지만 사장이 유능한 여자 광고기획자 달시 맥과이어(헬렌 헌트)를 닉의 상사로 스카웃해 오면서 모든 것이 뒤죽박죽이다. 달시는 닉에게 여성 소비자들의 취향을 파악하라고 지시한다. 여성의 심리를 파악하기 위해 매니큐어를 바르고 팬티스타킹을 신은 닉은 헤어 드라이어를 손에 쥔 채 물이 담긴 욕조에 빠져 전기충격을 받는다.

그 일로 닉에게는 여자들의 속마음을 읽을 수 있는 비범한 능력이 생기는데…

왓 위민 원트 공식 포스터

여자들의 속마음을 읽을 수 있는 비범한 능력이 생긴 멜 깁슨의 로맨스 영화라니. 아직도 이걸 안 봤다는 것에 스스로 놀라며 허겁지겁 재생.

로튼토마토 영화 왓 위민 원트 (What Women Want, 2000)

Even though Gibson is a good sport in his role, What Women Want is a rather conventional, fluffy comedy-romance that doesn’t make good use of its premise.

Gibson은 그의 역할에서 좋은 스포츠이지만 What Women Want는 전제를 잘 활용하지 못하는 다소 전통적이고 푹신한 코미디 로맨스입니다.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