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일본 애니메이션 바라카몬 (ばらかもん, 2014) : 힐링, 왓챠

일본 애니메이션 바라카몬 (ばらかもん, 2014) : 힐링, 왓챠

바라카몬 (ばらかもん)

일본 애니메이션 바라카몬 (ばらかもん, 2014)
장르 : 소년, 코미디, 일상 (12화)
작가 : 요시노 사츠키
감독 : 다치바나 마사키

줄거리 : 서예가 한다 세이슈가 자신의 작품을 나쁘게 평가한 서예 전시관 관장을 때린 사건으로 한다의 아버지가 보낸 나가사키현 고토 열도의 한 섬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고토 열도의 후쿠에섬이 주 배경이며 제목인 ‘바라카몬’은 고토 열도 방언으로 ‘씩씩한 사람’이라는 의미이다.

재밌는 일상치유애니 바라카몬

한다 세이슈(일본어: 半田 清舟)
이 작품의 주인공으로, 만 23세이다. 섬 주민들은 보통 ‘선생님’이라고 부른다. ‘세이슈(清舟)’는 아호(雅號)로, 본명은 한다 세이(일본어: 半田 清)다. 생일은 4월 15일이다.서예계의 샛별로 이름을 떨치고 있었지만, 서예전시회에서 자신의 작품을 안 좋게 평가한 서예관장을 때린 사건으로 서예가인 아버지로부터 고토 열도로 보내진다.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렸을 때부터 서예를 했었다. 자존심이 강해 조금 까다롭지만 사실 구멍이 많다. 처음에는 섬에서 서예만 할 생각이었으나 집에 줄기차게 들어오는 마을 아이들 때문에 계획은 어긋나게 되었다. 왜냐하면 한다가 빌린 집이 원래 아이들의 근거지였기 때문이다. 자신도 모르게 섬 주민들과 친해지고 어느새 섬에 적응하게 되자 이 섬생활에서 확실히 얻는 게 있다고 생각해 섬에 조금 더 머물게 된다.도시로부터 이런저런 일을 받아 생활하고 있으며, 아이들에게 습자(글씨 쓰기 연습)를 도와주고 있다.

코토이시 나루(일본어: 琴石なる)
이 작품의 주인공으로 섬에서는 개구쟁이이자 말괄량이 소녀로 이름나 있다. 생일은 8월 27일이다. 현재 학생 9명인 섬 분교의 초등학교 1학년(만 7세)이며, 할아버지인 코토이시 코사쿠(일본어: 琴石 耕作)(성우는 이토 히로시)와 둘이서 산다. 한다를 ‘선생님’이라 부르며, 한다가 이사오기 전 한다의 집을 근거지로 삼고 있고, 한다가 이사 온 뒤에도 한다의 집에서 살다시피 한다. 한다의 도움을 받아 습자(글씨 쓰기 연습)를 하고, 가타가나를 배웠다.지붕이나 방파제 등 높은 곳에 올라가거나, 벌레나 개구리 같은 동물을 좋아하고, 매미 허물을 수집할 정도로 사내아이 같은 면이 있지만, 히나와도 잘 노는 등 다양하게 노는 밝고 씩씩하고 건강한 섬의 개구쟁이인 면도 보인다.

바라카몬포스터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