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영화 더 기프트 (The Gift, 2015) : 스릴러 영화 추천

영화 더 기프트 (The Gift, 2015) : 스릴러 영화 추천

더 기프트 (The Gift, 2015)

영화 더 기프트 (The Gift, 2015)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108분)
감독 : 조엘 에저튼
출연 : 조엘 에저튼, 제이슨 베이트먼, 레베카 홀, 데이비드 덴맨, 뷰 크냅 등

줄거리 : 기억나지 않는 친구,
아내의 유산 이후, 안정적인 삶을 위해 교외로 이사 온 부부 ‘사이먼’과 ‘로빈’. 우연히 남편 ‘사이먼’의 고등학교 동창 ‘고든’을 만나게 되지만, 그의 과도한 호의가 어쩐지 불편하다.

그리고, 반갑지 않은 선물…
부부에게 배달되는 의문의 선물과 함께 부부의 주변을 맴도는 ‘고든’. 그리고, 계속되는 불길한 일들로 인해 불안감에 휩싸이던 부부. 마침내, 그들을 둘러싼 과거의 사건이 하나둘씩 드러나게 되는데…

과연, 그들은 친구였을까?

영화 더 기프트 공식 포스터

2015년 8월 7일 북미 개봉, 한국에서는 2015년 11월 5일에 개봉한 심리 스릴러 영화이다. 오스트레일리아의 배우인 조엘 에저턴의 감독 데뷔작이며, 조엘 에저턴은 동시에 영화에서 고든 역을 맡았다.

레베카 홀(Rebecca Hall)
영화 <스타트 포 텐>, <프레스티지>, <내 남자의 아내도 좋아>, <타운>, <어웨이크닝>, <레이디 겜블러>, <아이언맨 3>, <트랜센던스>, <루미네이트>, <더 기프트>, <퍼미션>, <레이니 데이 인 뉴욕>, <고질라 VS. 콩> 등

사이먼과 로빈 부부는 사이먼의 새 직장 때문에 시카고를 떠나서 사이먼의 고향과 가까운 로스앤젤레스로 이사를 오게 된다. 쇼핑을 하던 부부는 사이먼의 고등학교 동창인 고든을 만난다. 사이먼은 그를 알아보지 못하다가 고든이라는 이름을 듣고서야 그를 기억해낸다. 그 이후 고든은 가끔 부부의 집에 들러서 선물을 전하고, 부부는 답례로 고든을 식사에 초대한다.

식사에 초대받은 고든은 사이먼이 성공해서 기쁘다고 반복적으로 강조해서 말하거나 사이먼을 지나치게 띄워주는 등 부부를 다소 불편하게 만든다. 고든이 떠난 후, 사이먼은 과거에 그가 weirdo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었다고 로빈에게 말하며, 냉장고에 적혀있던 고든의 전화번호 메모에 이름을 지우고 weirdo라고 적는다. 어느 날, 고든이 다시 부부의 집을 방문했을 때 고든은 냉장고에 붙어있던 그 메모를 발견하고, 고든이 메모를 보는 것을 발견한 로빈도 다소 당황한다.

로튼토마토 영화 더 기프트 (The Gift, 2015)

The Gift is wickedly smart and playfully subversive, challenging the audience’s expectations while leaving them leaning on the edges of their seats.

The Gift는 지독하게 똑똑하고 장난스럽게 전복적이어서 청중의 기대에 도전하는 동시에 좌석 가장자리에 기대게 만듭니다.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