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책 추천죽은 친구가 흡혈귀가 되어 돌아왔다 _ 나니에 (BL 소설 추천, 리디북스)

죽은 친구가 흡혈귀가 되어 돌아왔다 _ 나니에 (BL 소설 추천, 리디북스)

나니에, 더클북컴퍼니

죽은 친구가 흡혈귀가 되어 돌아왔다 _ 나니에

소문은 많이 들었지만 직접 뭘 본 게 없는, 나니에 작가의 <죽은 친구가 흡혈귀가 되어 돌아왔다>. 제목은 흔한 로맨스 판타지 소설같지만 내용은 그렇지 않다는 거. <어떤 사랑에는 행복이 없다> 같이 이런 느낌을 풍기는 것들이 좋더라고.

죽은 친구가 흡혈귀가 되어 돌아왔다 키워드 정보
리디북스

공 : 차희주. 석 달 전 이라크에서 테러에 휘말려 죽었다. 교통사고를 당한 원영이 퇴원해 집에 돌아온 날, 원영의 집에 홀연히 나타난다. 원영에게는 흡혈귀가 된 이후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그를 바라보는 눈빛에는 숨길 수 없는 깊은 애정이 담겨 있는데……
수 : 기원영. 교통사고로 오랜 기간 입원해 있다 집으로 돌아왔다. 집 안에 자리잡고 있는 흡혈귀 지인(?) 희주의 존재에 당혹스러워하지만, 어째선지 그가 무섭지도 꺼림칙하지도 않다. 정말로 희주는 그저 ‘아는 친구’였을 뿐일까?
이럴 때 보세요 : 감성적인 오컬트풍의 신비롭고 안타까운 이야기가 읽고 싶을 때.

※<죽은 친구가 흡혈귀가 되어 돌아왔다>는 더클북컴퍼니의 기획 무크지 [스트리머(STREAMER)]에 수록되었던 특별 단편 <맹목적인 여행객을 위한 기우제>를 가필/수정한 작품입니다.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