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영화 노팅 힐 (Notting Hill, 1999) : 그녀와 그

영화 노팅 힐 (Notting Hill, 1999) : 그녀와 그

노팅 힐 (Notting Hill, 1999)

영화 노팅 힐 (Notting Hill, 1999)
장르 : 코미디, 로맨스, 멜로 (123분)
감독 : 로저 미첼
출연 : 줄리아 로버츠, 휴 그랜트, 리처드 맥케이브, 리스 이판, 딜런 모란 등

노팅 힐 공식 포스터

줄거리 : SHE. 그저 여자일 뿐이에요 사랑받길 원하는
HE. 난 노팅 힐에 당신은 비벌리 힐스에 살죠.

세계적인 스타이자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애나 스콧’
런던의 노팅 힐에서 여행 전문 서점을 운영하는 남자 ‘윌리엄 태커’
아주 평범한 사랑을 기다리는 그녀와 너무 특별한 사랑이 두려운 그의
꿈 같은 로맨스가 다시, 시작된다! 여기 노팅 힐에서…

휴 그랜트, 줄리아 로버츠 주연의 영화로 워킹 타이틀의 대표작 중 하나다. 영국 노팅 힐에서 작은 서점을 운영하며 사는 소심한 남자 윌리엄 태커(휴 그랜트)가, 자신의 서점에 우연히 찾아온 미국의 유명한 영화배우 애너 스콧(줄리아 로버츠)과 사랑을 하게 된다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 흔히 남자들을 위한 신데렐라라고 불리기도 하는 영화다.

윌리엄 태커(William Thacker 휴 그랜트)
웨스트 런던의 ‘노팅 힐’에 사는 소심한 남자로 작은 여행서적 전문 서점을 운영하고 있다. 아내가 해리슨 포드를 닮은 남자와 도망가고, 스파이크란 괴짜 친구와 함께 살던 중 자신의 서점에서 우연히 영화 배우인 안나를 만나게 된다.

애너 스콧(Anna Scott 줄리아 로버츠)
작 중 유명한 미국의 영화 배우로 적극적이고 매력적인 여자다. 처음에는 밝고 활동적인 모습을 보여주지만, 영화 배우로써 10년 동안 미디어의 지나친 관심에 지쳐 하는 모습들을 보인다.

이혼남 윌리엄 태커(휴 그랜트)는 웨스트 런던의 ‘노팅 힐’에 사는 소심한 남자. 역시 독신인 괴상한 친구 스파이크(리스 이판)와 함께 살고있는 그는, 노팅힐 시장 한쪽 구석에 위치한 조그마한 여행서적 전문 서점을 운영하며 살고 있다. 그에게는 미래에 대한 포부나 설계는 사치에 불과하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무미건조한 하루를 보내고 있던 중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기 영화배우 애너 스콧(줄리아 로버츠)이 우연히 그의 서점으로 들어와 책을 사가자, 잠깐 동안에 일어난 이 엄청난 사건에 어쩔 줄을 모른다.

몇분 뒤 오렌지 주스를 사서 돌아오던 그는 길 모퉁이를 돌던 안나와 부딪혀 그녀에게 주스를 쏟고 만다. 윌리엄은 근처에 있는 그의 집으로 그녀를 안내하여 씻고 옷을 갈아 입도록 한다. 그리고 헤어지기 전에 받은 그녀의 갑작스런 키스를 잊지 못한다. 며칠 후 안나는 전화를 걸어 자신이 묵고 있는 호텔로 윌리엄을 초대한다.

마침 안나가 여러 매체의 기자들과 인터뷰 중이라 그녀의 매니저는 윌리엄을 기자로 오인하게 되고, 그가 그녀에게 기자인 척 마주앉아 엉뚱한 질문들을 해대자 그녀는 웃음을 터트린다. 그리고 매니저의 눈을 피해 윌리엄의 여동생 생일 파티에 함께 가기로 약속한다. 생일파티에 온 안나를 본 친구들은 처음엔 아예 못 알아보거나 안나 스콧과 비슷한 사람이라고만 생각했다가, 그녀가 진짜 스타인 것을 깨닫고 함성을 지른다.

파티 후 산책을 하던 안나와 윌리엄은 더욱 가까워지고, 로맨틱한 분위기가 무르익을 즈음 안나가 윌리엄을 자신의 호텔로 데리고 올라간다. 하지만 그녀의 방에는 뜻밖에도 미국에서 갑자기 찾아온 그녀의 남자친구가 기다리고 있었고, 그녀가 어쩔줄 몰라하자 윌리엄은 자기가 룸 서비스하러 온 직원이라고 얼버무린 후 돌아서 나온다. 그를 위로하려는 친구와 가족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는 안나를 향한 그리움을 지울 수가 없는데…

줄리아 로버츠(Julia Roberts)
영화 <귀여운 여인>, <적과의 동침>, <후크>, <펠리칸 브리프>, <런어웨이 브라이드>, <내 남자친구의 결혼식>, <노팅 힐>, <에린 브로코비치>, <오션스 일레븐>, <컨페션>, <클로저>,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발렌타인 데이>, <더 노멀 하트>, <시크릿 인 데어 아이즈>, <원더>

로튼토마토

A rom-com with the right ingredients, Notting Hill proves there’s nothing like a love story well told — especially when Hugh Grant and Julia Roberts are your leads. 

적절한 재료를 갖춘 로맨스 코미디인 노팅힐은 특히 휴 그랜트와 줄리아 로버츠가 주연일 때 러브 스토리만큼 잘 알려진 것이 없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