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영화 에비에이터 (The Aviator, 2004)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영화 에비에이터 (The Aviator, 2004)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에비에이터 (The Aviator, 2004)

영화 에비에이터 (The Aviator, 2004)
장르 : 어드벤처, 드라마, 로맨스, 멜로 (169분)
감독 : 마틴 스콜세지
출연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케이트 블란쳇, 케이트 베킨세일, 존 C. 라일리, 그웬 스테파니 등

영화 에비에이터 포스터

줄거리 : 세상이 꿈꾼 모든 것이 그의 손안에 있었다!

조각같이 아름다운 외모, 총명한 두뇌, 그리고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막대한 재산으로 20세의 나이에 억만장자가 된 하워드 휴즈. 그러나 그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는다. 그는 모두가 불가능이라고 부른 영역에 자신의 야망을 건다. 가장 먼저 선택한 것은 영화. 기라성같은 할리웃 제작자들의 비웃음과 영화계의 냉대에도 불구하고 2년의 촬영기간, 1년의 후반작업 기간이라는 어마어마한 자본과 제작공정 끝에 <지옥의 천사들>을 발표한다. 그리고 할리웃의 모든 흥행 역사를 갈아치운다. 세상의 감탄, 그러나 놀라움은 출발에 불과했다!

세상의 모든 유혹이 그의 가슴 안에 있었다!

‘영화계의 마이다스’로 떠오른 하워드 휴즈는 당대 최고의 섹스심벌로 추앙받는 여배우들을 차례로 발굴해낸다. 그리고 그녀들은 금새 하워드 휴즈의 매력에 사로잡혀 연인이 돼버린다. 진 할로우, 캐서린 헵번, 에바 가드너… 서로 다른 매력의 여배우들이 그의 주변에서 맴돌고 각종 잡지와 매스컴의 표적이 된 휴즈. 그러나 사랑에 머무르기엔 그의 야망은 너무 거대했다!

세상의 모든 하늘이 그의 발아래 있었다!

어려서부터 비행기 조종 취미를 가졌던 하워드는 최고의 엔지니어들을 모아 새로운 비행기들을 생산해낸다. 마침내 세계 비행기록을 갱신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남자’의 타이틀을 얻는다. 그리고 오늘날까지 가장 긴 날개를 가진 비행기로 기록되는 ‘헤라클레스’를 완성하기에 이른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항공사중 하나인 TWA 항공을 인수하며 세계 굴지의 항공재벌이 되지만… 생각지 못했던 음모와 시련이 그를 괴롭힌다. 그리고, 아무도 모르는 그의 내면의 비밀이 서서히 베일을 벗는데…

근데 난 이게 특별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작품 중에서 재미있는지 모르겠음. 개인적으로 너무 지루하고 특색 없이 본 영화. 심지어 내용이 흥미롭게 다가오지도 않았음. 시종일관 무미건조하고 허세만 가득했던 것 같음.

이 영화 에비에이터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연기에 대해 극찬을 하던데. 연기도 그다지. 차라리 은둔형 괴짜 야심가에서 억만장자 사이의 간극과 광기는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가 더 극단적이고 세련되게 연충, 연기하지 않았나 싶음.

아무튼, 여러모로 기대가 컸던 와중에 실망했던 영화.

로튼토마토 영화 에비에이터 (The Aviator, 2004)

With a rich sense of period detail, The Aviator succeeds thanks to typically assured direction from Martin Scorsese and a strong performance from Leonardo DiCaprio, who charts Howard Hughes’ descent from eccentric billionaire to reclusive madman.

풍부한 시대적 디테일을 지닌 Aviator는 일반적으로 Martin Scorsese의 확실한 지시와 Howard Hughes가 괴짜 억만장자에서 은둔한 광인으로 변모하는 과정을 기록한 Leonardo DiCaprio의 강력한 연기 덕분에 성공했습니다.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