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문화책 추천첫사랑의 재구성 _ 바밀씨 (BL 소설 추천)

첫사랑의 재구성 _ 바밀씨 (BL 소설 추천)

바밀씨, 유즈

첫사랑의 재구성 _ 바밀씨

일단 <첫사랑의 재구성>은 표지가 두 개다. 위의 썸네일이 단행본 표지. 연재본 표지가 따로 있는데. 캘리그라피로 적당히 휘갈긴 단행본 표지와 다르게 연재본은 곱게 일러스트 표지로 되어 있다. 바로 아래 것.

첫사랑의 재구성 표지

그냥 어느모로 보나 연재본 표지가 훨씬 예쁘다. 디자인 표지는 세기말 로맨스 소설 표지 같아 보여서 너무 아쉬움. 책 내용을 잘 표현한 것도 아니고. 오히려 더욱 별로 기대도 안 되고 구질구질하게 보이게 만들고 있음. 혹시 이 글을 출판사나 작가 분이 보시게 된다면 참고해주셨으면 할 정도로.

아무튼, 재미있게 봤음. 추천. 완전 추천.

예전에 사 놓고 잊고 있던 사이에 7권(외전3)이 나왔는데. 진심으로 70원이 부족해서 결제를 못 했다. 딱 70원 부족한데 100원 미만은 카드 결제도 안 된다고 하고. 리디북스 이벤트를 뒤적거려도 100원 포인트 들어올 곳도 마땅히 보이지가 않아서 포기. 나중에 캘린더 포인트 받을 때나 결제할 수 있을 듯.

리디북스 연재

* 공: 이호성. 32, 영화배우.
불우하고 굴곡진 인생에서 단 하나 의미 있는 것을 놓아버렸다. 그게 지키는 길이라고 생각했다. 11년이 지난 다음, 상황이 역전됐다. 이제 지키려면 먼저 빼앗아 와야 했다.
* 수: 최운진(도시영). 31, 연예인 매니저.
넉넉한 집 외아들로 태어나 공부만 하던 모범 인생이 어느 날 나락으로 굴러 떨어졌다. 그 새카만 절망 속으로 손을 뻗은 것은 반짝이는 스타가 된 첫사랑이었다. 이 손을 잡으면 벗어날 수 있는 걸까. 혹시 그마저 함께 이 절망 속으로 추락시키는 것은 아닐까.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1 댓글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