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문화책 추천백설공주에게 죽음을 _ 넬레 노이하우스 (타우누스 시리즈4) (추리 미스터리 스릴러 추천, 독일소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_ 넬레 노이하우스 (타우누스 시리즈4) (추리 미스터리 스릴러 추천, 독일소설)

넬레 노이하우스(김진아 번역), 북로드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_ 넬레 노이하우스 (타우누스 시리즈4)

소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은 넬레 노이하우스의 타우누스 시리즈 중에서 가장 유명한 작품이라 할 수 있다. 가장 마지막 시리즈인 <잔혹한 어머니의 날>은 추리 미스터리 스릴러 중에서 손에 꼽히게 잘 읽은 편이고, 세 번 째 시리즈인 <깊은 상처>는 보다가 포기한 작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표지

냉철한 카리스마 수사반장 보덴슈타인과 남다른 직관으로 사건을 풀어가는 감성 형사 피아 콤비가 등장하는 타우누스 시리즈. 이 시리즈로 인기 작가 반열에 올라선 넬레 노이하우스는 그 네 번째 작품인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을 통해 자신이 사는 독일의 작은 마을 타우누스를 배경으로 긴장감 있고 밀도 높은 미스터리를 그려낸다. 작가는 철저하게 사건을 풀어가면서도 인간미를 잃지 않는 형사 캐릭터를 통해 무거운 이야기 속에서도 웃음을 찾을 수 있는 여유를 선사한다.

한 남자가 10년 간의 감옥살이를 마치고 출소한다. 여자친구 둘을 죽였다는 죄목으로 복역한 토비아스는 자신이 정말 살인을 했는지, 억울하게 누명을 썼는지조차 알지 못한 채 마을 사람들의 괴롭힘을 당한다. 그는 죽은 여자친구와 닮은 소녀 아멜리와 함께 11년 전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하고, 우연히 그 사건을 접한 형사 보덴슈타인과 피아 콤비도 그 진실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저자는 폐쇄적인 마을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풀어가며 그들이 만들어놓은 작은 세상을 통해 인간 사회 전반에 팽배해있는 문제들을 꺼내어 보여준다. 그는 토비아스를 향한 마을 사람들의 냉대, 사건의 중심에 다가가는 과정에서 드러나는 숨길 수 없는 진실을 그대로 보여주며 질투와 권력욕, 복수와 증오 등 인간 세상에 존재하는 추악한 이면을 밝힌다.

예스24 구매 페이지

카드뉴스1
카드뉴스2
카드뉴스3
카드뉴스4
카드뉴스5
카드뉴스6
카드뉴스7
카드뉴스8
카드뉴스9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1 댓글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