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영화 7급 공무원 (7th Grade Civil Servant, 2009) : 사랑은 의심을 타고

영화 7급 공무원 (7th Grade Civil Servant, 2009) : 사랑은 의심을 타고

7급 공무원 (7th Grade Civil Servant, 2009)

영화 7급 공무원 (7th Grade Civil Servant, 2009)
장르 : 코미디, 로맨스, 멜로, 액션 (112분)
감독 : 신태라
출연 : 김하늘, 강지환, 장영남, 류승룔, 이유수 등

영화 7급 공무원 포스터

줄거리 : 아침엔 강화도, 점심엔 울릉도?! 그녀를 의심하라!
여행사 직원으로 위장한 경력 6년차 국가정보원 요원 ‘수지’.
과거는 밝혀도 정체만은 밝힐 수 없는 직업 특성상 남친 ‘재준’에게 조차 거짓말을 밥 먹듯 하다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 받는다. 말도 없이 떠나버린 재준에 대한 서운함과 괘씸함에 몸부림 치던 그녀. 3년 뒤, 청소부로 위장한 채 산업 스파이를 쫓던 중 재준과 우연히 다시 마주치게 된다! 국제 회계사가 되어 나타난 재준. 그를 보자 수지의 마음은 다시 흔들리는데…

나 평범한 회계사 아니야!? 그를 의심하라!
오랜 연인 수지의 반복되는 수상한 거짓말에 지친 ‘재준’.
한국을 떠난다는 전화 한 통으로 이별을 통보하고 러시아로 유학을 떠난다. 3년 뒤 국제회계사로 신분을 위장하고 국가정보원 해외파트 소속 요원이 되어 돌아온 재준. 깨지기 일쑤, 실수 연발의 신참이지만 의욕만은 넘치는 재준은 현장투입 첫 임무로 러시아 조직을 미행하던 중 우연히 수지와 마주친다! 호텔 청소부가 되어 있는 그녀의 모습이 쇼킹하지만 애틋한 마음만은 여전한데…

비밀 많은 커플의 스릴 넘치는 대결이 시작된다!
그들이 각각 쫓던 타겟은 국내 기술을 해외로 빼돌리려는 같은 사건의 인물들! 이 사실을 모르는 수지와 재준은 임무수행마다 사사건건 맞닥뜨리는 서로의 정체를 의심하기 시작하는데…!

취업준비생인 이재준(강지환)과 여행 가이드인 안수지(김하늘) 커플. 계속된 수지의 거짓말에 질린 재준은 캐나다에 가버릴테니 다시는 찾지 말라며 한국을 떠나고 수지는 오열한다.

3년 후, 국제 회계사가 되어 한국으로 돌아온 재준은 호텔 청소부 일을 하고 있는 수지와 마주친다. 그러나 사실 이들의 정체는…

해외 공작팀의 재준은 러시아 마피아 빅토르 일당을, 산업보안팀의 수지는 노박사(강신일)의 뒤를 쫓고 있다. 양측은 거래 예정으로 사실상 같은 사건이지만, 팀 사이에서조차 정보 공유가 안 되다 보니 상대방을 마피아 조직의 한국 협력자라고 의심하고, 격투까지 벌였다.

텔레비전에서도 몇 번 나왔던 것 같은데. 때를 놓치기를 몇 번. 그러다 한참 지나서 이제야 보게 된 영화 <7급 공무원>. 개봉 당시에 엄청 흥행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지금 봐도 딱히 나쁘지 않음. 적당하게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액션 코미디인 것 같음. 여태 봤던 배우 김하늘의 연기 중에서 가장 좋았음.

김하늘
영화 <동감>, <동갑내기 과외하기>, <그녀를 믿지 마세요>, <6년째 연애중>, <7급 공무원>, <블라인드>, <나를 잊지 말아요>, <여교사> 등
드라마 <해피투게더>, <햇빛속으로>, <로망스>, <온에어>, <로드 넘버 원>, <신사의 품격>, <바람이 분다> 등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