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영화관영화 캐시트럭 (Wrath of Man, 2021) : 제이스 스타뎀의 액션

영화 캐시트럭 (Wrath of Man, 2021) : 제이스 스타뎀의 액션

캐시트럭 (Wrath of Man, 2021)

영화 캐시트럭 (Wrath of Man, 2021)
장르 : 액션 (119분)
감독 : 가이 리치
출연 : 제이슨 스타뎀, 홀트 맥칼라니, 로시 윌리엄스, 제프리 도노반, 조쉬 하트넷 등

영화 캐시트럭 공식 포스터

줄거리 : 캐시트럭을 노리는 무장 강도에 의해 아들을 잃은 H(제이슨 스타뎀). 분노에 휩싸인 그는 아들을 죽인 범인의 단서를 찾기 위해 현금 호송 회사에 위장 취업한다.

첫 임무부터 백발백중 사격 실력을 자랑하며, 단숨에 에이스로 급부상한 H. 캐시트럭을 노리는 자들을 하나 둘 처리하며, 아들을 죽인 범인들과 점점 가까워지는데… 자비는 없다, 분노에 가득 찬 응징만이 남았다.

<캐시트럭>은 제이슨 스타뎀 2년만의 스크린 복귀 작품으로 알려지며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은 작품이다. 육해공을 넘나드는 고난이도의 액션을 대역 없이 소화해내는 찐 액션배우로 알려진 그는 <분노의 질주: 홉스&쇼>에서는 드웨인 존슨과 환상의 콤비 액션을, <메카닉: 리크루트>에서는 납치된 여친을 위한 화끈한 복수를 선보이며 통쾌함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렇듯 액션에 특화된 그가 국내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이유는, 겉으로 보이는 강렬한 이미지와는 달리 순수한 허당 매력을 선보이기 때문. 특유의 무표정한 얼굴에서 상상하기 어려운 그의 허당끼 가득한 대사들은 이러한 반전 매력과 함께 대체 불가능한 그의 존재감을 심어 주기도 했다.

또한 강렬한 분노에 걸맞은 묵직하고 리얼한 액션으로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캐시트럭>에서는 모든 액션에 당위성이 있기 때문에 불필요한 움직임이 전혀 없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 액션에 대해 직접 소감을 밝힌 제이슨 스타뎀은 “매우 신선한 액션 경험이었다. 이 영화를 촬영한 뒤 ‘리얼 액션’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다”라는 이야기를 덧붙이기도 했다.

아울러 그가 아들을 잃은 분노가 특히 돋보이는 이유는 바로 현실 아빠가 되었기 때문이다. 로지 헌팅턴 휘틀리와의 8년여의 열애 끝에 2018년 12월 31일 품절남을 선언한 제이슨 스타뎀은 허니문보다 이르게 아들 출산을 알려 전세계를 놀라게 했다. 특히 영화 속에서 평소 눈썹 하나 흔들림 없는 강렬한 표정으로 모든 연기를 선보였던 것에 비해 <캐시트럭>에서는 아들을 잃고 복수를 다짐하는 강렬한 분노의 표정을 선보일 예정이라 더더욱 관심 받고 있다. 실제로 제이슨 스타뎀은 한 인터뷰를 통해 “아버지가 되면서 아이를 잃는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알게 되었다. 그런 감정이 <캐시트럭>의 아들을 잃은 후의 분노를 연기하는 데 분명히 영향을 끼쳤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감독 가이 리치(Guy Ritchie)
영화 <스내치>, <리볼버>, <락큰롤라>, <셜록 홈즈>, <맨 프롬 엉클>, <알라딘>, <젠틀맨> 등

제이슨 스타뎀의 영화가 대부분 그러하듯. 이 영화 또한 그냥 별 생각 없이 액션이 난무하고 총이 쏘아지며 팡팡 터진다는 것에, 그냥 적당히 가볍게 팝콘 무비 삼아 보면 좋을 듯. 그게 장점이자 단점인데. 요즘 같이 피곤해서 생각하고 싶지 않을 때 보기에는 나쁘지 않아서 좋다.

로튼토마토

Wrestling just enough stakes out of its thin plot, Wrath of Man sees Guy Ritchie and Jason Statham reunite for a fun, action-packed ride.

얇은 줄거리에서 충분한 양의 레슬링을 하는 Wrath of Man은 Guy Ritchie와 Jason Statham이 재미 있고 액션으로 가득 찬 라이딩을 위해 재결합하는 것을 봅니다.

This flashback-fueled revenge story takes a little time coming together, but Jason Statham fans in the mood for an action-packed, very violent film definitely won’t be disappointed. 

이 플래시백 연료의 복수 이야기는 함께 모이는 데 시간이 조금 걸리지만 액션으로 가득 찬 매우 폭력적인 영화를 좋아하는 Jason Statham 팬들은 확실히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 광고 -
푸숑
푸숑
방구석 집순이 푸숑🥕 영화, 음악, 그리고 책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의견을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광고 -

인기 글

- 광고 -